복부 옆구리 팔 지방흡입 후 손 부음, 붓기 빨리 빠지는 약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틀에 걸쳐 복부 옆구리 팔을 지방흡입했어요 다른곳은 옷으로 가려져 괜찮은데 손이 너무 부어서 티가 나서 붓기빨리 빠지는 약이 있는지요?
안녕하세요 이틀에 걸쳐 복부 옆구리 팔을 지방흡입했어요 다른곳은 옷으로 가려져 괜찮은데 손이 너무 부어서 티가 나서 붓기빨리 빠지는 약이 있는지요?
왼쪽 옆구리가 두달전부터 계속 불편한데 원인이 뭐고 무슨과가서 어떤 검사와 치료를 받아야할까요? 지방 근막 근육이 달라붙고 당기고 결리는 느낌입니다. 참고로 저는 1년전 복부지방흡입을 한 이력이 있고 최근 추가로 체중을 감량했는데 이것과 관련있을까요? 지방층이 얇아져서일까요? 초음파상 섬유화된 지방층만 0.3cm남았다고합니다. 유착박리 지방이식수술이 필요할까요? 체중감량으로 과흡입 유착이 드러난걸까요? 수술병원에서는 1년후에 나타난 증상은 체중감량과 상관 없다는데 책임 회피일까요? 내과 복부초음파는 이상없었고, 재활의학과 엑스레이 정상, 신경통약 효과없음. 재활의학과에서 스테로이드 주사같은거 맞을 필요 있을까요?

복부(+옆구리)지방흡입 1년 후 왼쪽 옆구리가 달라붙고 당기고 쿡쿡 쑤시는 불편한 증상이 생겼는데 지방흡입때문일까요 다른 질병일까요? 수술병원에서는 수술 1년 후에 생긴 통증은 수술과 무관함을 주장합니다. 일단 불편함이 지속되는데 원인도 모르고 어떤과가서 어떤 검사와 치료를 받아야할지 몰라서 힘듭니다. 증상은 수술 1년후에 생겼고 최근 2달간 지속되고있습니다. 지방흡입 병원 초음파상 섬유화된 지방만 0.3cm 남았고 최근 두달간 달라진게 있다면 체중감량을 했다는점입니다.하지만 수술병원은 체중감량한다고 유착증세가 갑자기 나타나지 않음을 주장합니다. 아니면 췌장염 이런거일까요?내과가서 복부초음파같은거 봐야하나요?

복부지방옆구리안쪽통증 진통소염제먹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