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관리로 다한증 개선 가능한가요?
스트레스관리하면 다한증 조금이라도 좋아지나요?
스트레스관리하면 다한증 조금이라도 좋아지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피부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렇습니다, 스트레스 관리는 다한증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스트레스는 신체의 교감신경계를 활성화시켜 땀 분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다한증 증상을 완화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스트레스 관리 방법으로는 명상, 요가, 규칙적인 운동, 취미 생활, 충분한 수면, 시간 관리 등이 있으며,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이면 다한증 증상이 조금이라도 개선될 수 있어요. 그러나 다한증의 원인과 정도는 개인마다 다르므로, 스트레스 관리만으로 증상이 충분히 개선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만약 다한증 증상이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주고 있다면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아 보시길 권유 드려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전신 특히 안면 다한증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아서 글리코피롤레이트 처방 받고싶습니다. 처방 가능한가요??

다한증으로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 명문 글리코피롤레이트를 복용하고 싶습니다. 9월에 미국으로 들어가는데 다량(5-6달치)을 처방받아 챙겨가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손발에 다한증이 심하고 하는 일 특정상 운동화를 아침 8시부터 늦으면 저녁 11시까지 신고있어요 그래서 발가락 양말이란걸 신고 생활하는데 그걸 신고 생활해도 땀이나고 신발을 벗으면 시큼하고 불쾌한 냄새가 나요 발을 씻어도 완전히 없어지지 않고 불쾌한 냄새가 남아있어서 스트레스를 받는데 어떻게 하면 완전히 없어지고 다한증도 개선을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가끔 발가락이 간지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