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충혈과 부종, 패인 상처의 원인은?
안OO • 2025.08.02
눈이 너무 가려워서 긁었는데 이렇게 충혈되고 눈 아래가 부었습니다. 원인이 뭘까요? 그리고 두번째 사진에서 눈 안쪽에 작게 패인 상처?가 있는데 뭔가요?
다래끼눈충혈눈부종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눈이 너무 가려워서 긁었는데 이렇게 충혈되고 눈 아래가 부었습니다. 원인이 뭘까요? 그리고 두번째 사진에서 눈 안쪽에 작게 패인 상처?가 있는데 뭔가요?
눈이 충혈되고 눈물이 나고 흰자가 부풀었어요. 눈에 이물감도 들고 실눈곱도 생기고 통증도 있어요. 눈의 위 아래도 부었어요.

눈 아래 눈꺼풀에 하얗게 부풀에 올랐고 혈관이 충혈 되었어요. 최근 눈이 자주 간지럽고 건조했어요.

오른쪽 눈이 간지러워서 보니까 저렇게 충혈되어있고 눈 앞머리쪽이 부어있어요 ㅠㅠ 내일 일요일이라 문여는 안과도 없길래 알레르기성 결막염일까봐 알러쿨을 자기전에 넣었는데 충혈만 좀 없어지고 눈꼽낌,앞머리 부움은 안나아졌어요 내일까지 병원가기전에 예전에 받은 미개봉 알러콘이랑 로파딘 넣어주면 괜찮아질까요? ㅠㅠ 왜이런걸까요 특별한건 최근에 일주일전에 다래끼가 났어서 짜내고 항 생제 안약 받아서 완치했는데 그거랑은 연관이 없을거같 으나 혹시몰라 써봅니다 +어제핸드폰이 변기물에 빠져 서 급하게 손으로 건져오르고 몇분뒤에 집가서 깨끗이 씻긴했는데 눈은 안만진걸로 기억하거든요? 이것때문엔 아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