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액색깔 변화, 자위횟수와의 관계는?
원래 정액색깔이 하얗게 나왔었는데 요즘 자위하면 투명하게 나와서 자위횟수를 줄여야되는건가요
원래 정액색깔이 하얗게 나왔었는데 요즘 자위하면 투명하게 나와서 자위횟수를 줄여야되는건가요
정액의 색깔이나 질감은 여러 요인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액이 투명하게 나오는 것은 반드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정액의 색깔은 사정 후 재사정까지의 시간, 성적 흥분의 정도, 신체의 수분 상태, 영양 상태, 그리고 전반적인 건강 상태 등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자위 행위를 통해 정액이 많이 배출되는 배출량과 정액 내 정자 농도가 감소하기 때문에 이로 인한 증상이라고 생각되어요. 자위 횟수를 줄여야 하는지 여부는 정액의 색깔 변화만으로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만약 다른 증상이 없고, 성기능에 문제가 없으며,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면 특별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정액의 색깔 변화가 갑작스럽게 나타났거나, 다른 증상(예: 통증, 발열, 배뇨 시 불편함 등)이 동반된다면, 가까운 비뇨기과를 가셔서 상담해보시면 좋을 것을오 보여요.
꼭 확인해주세요.
남성 자위 후 성기 아픔 원인이 뭔가요. 자위 후 정액 색깔이 흰색이 아니라 노란색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하루에 3~4회씩 자위를 하는데요. 염증 여부 검사를 위해 금욕하지 않은 상태에서 정액 검사를 했는데 정자 수가 굉장히 낮게 나왔습니다. 자위 횟수와 연관이 있을까요. 검사를 위해 정액을 채취할 때도 정액 양이 평소보다 적었습니다.
저는 올해 45살 된 미혼 남성 입니다.자위를 이틀에 한번씩 하는데요 검색을 해보니까 자위횟수는 체력하고 하고 문제가 없다.아니다 자위를 많이 하면 체력이 딸린다로 나뉘는데요.전 후자 말만 믿고 매일같이 이틀에 한번씩은 꼭 자위를 하는데요 이게 나이를 먹어선지 아니면 운동 부족인지는 모르지만 출근시 신호등 이나 출근버스 놓칠까봐 조금 이라도 뛸때는 숨이 턱밑까지 차고 다리가 후들거릴 정도 입니다.그런데 실제로 그런건지 제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자위를 5일 정도 안하면 죄책감 이나 그런것도 없어지는거 같고 체력도 좋아진거 같은 느낌 입니다.이게 실제로 그런건지..아니면 단순히 제 생각인지를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