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36.4도인데 추위를 느끼고 목이 따끔거려요, 원인은 무엇일까요?
춥다,덥다를 반복하고 제대로 잠을자지못하겠어요.. 몸에 힘이 하나도 안나고,입맛도 없어요..목안은 자꾸 따끔따끔 하고요.. 열은없어요36.4에요 근데 왜그런건가요..??
춥다,덥다를 반복하고 제대로 잠을자지못하겠어요.. 몸에 힘이 하나도 안나고,입맛도 없어요..목안은 자꾸 따끔따끔 하고요.. 열은없어요36.4에요 근데 왜그런건가요..??
현재 말씀하신 증상들은 감기나 바이러스 감염 초기 증상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체온이 정상 범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몸이 추위를 느끼고 목이 따끔거리는 것은 면역 반응의 일환일 수 있습니다. 또한, 피로감과 식욕 부진도 감염 초기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가까운 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외 온도차가 너무 심하지 않게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하고 충분한 수분섭취와 수면이 필요합니다. 가정내에서 약 복용을 해보시고 증상이 지속될 시에는 병원에 내원하셔서 진료를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필요시 진통제나 감기약을 복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증상이 심해지면 전문의의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가족이 뇌경색으로 집중치료실 갔는데 수술 얘기 없이 약물치료 먼저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뇌경색이 수술을 안하는게 더 심각한 상황인가요?
뇌경색 환자가 한의윈 치료를 받아도 되나요? 가능하다면 한의원에서는 어떤 치료를 하나요?
오늘 낮 12시 아빠가 뇌경색으로 응급실 가셨어요. 가족한테 직접 전화하셨는데 말을 못하고 어버버 소리만 내서 경찰에 추적신고 후 발견, 응급실에서 검사(mri 아님)후 뇌경색 소견, 의식은 계속 있으셨는데 지남력 없음, 선망 증세, 질의응답 가능 얘기들어보니 어제부터 증상 있던걸로 추정하고 시간이 많이 지나 시술 불가능 판단 후 중환자실로 이동 약물 치료 진행중인데 주말이라 의사가 없어 상태 설명해줄 사람이 없다고 해서 중환자실에 입원조치 후 일단 가족들 모두 귀가한 상황입니다. 작년에 심부전으로 쓰러져 입원, 투석치료 하였고 당뇨 있으십니다. 이 경우 예후가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