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후 정신적 고통이 너무 심해요, 음식을 섭취하면 토할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별후 정신적 고통이 너무 심해요 음식 섬취만 하면 토할것 같아서 삼일째 아무것도 못 먹고 있고 심장쪽 통증이 있어요
이별후 정신적 고통이 너무 심해요 음식 섬취만 하면 토할것 같아서 삼일째 아무것도 못 먹고 있고 심장쪽 통증이 있어요
이별 후 후회, 죄책감, 분노 등의 여러가지 감정이 들고 많이 괴로우실 것으로 보이는데요. 심한 스트레스, 피로, 수면부족 등으로 인해 구역, 구토 등의 증상이 신경성으로 나타날 수 있어요. 이별에 대해 차분히 생각하고 받아들이는 시간을 가지며, 현재의 증상에 대해 약물 복용으로 위장 장애를 조절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주변의 친구나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일을 지속하거나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나의 감정에 공감해줄 수 있는 사람과 많은 대화를 나눠보는 시간 가지시길 바라요. 그리고 너무 마음이 힘들어 전문의의 조언이나 진료가 필요하다고 느끼신다면 가까운 정신건강의학과에 가벼운 마음으로 내원해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또한, 균형잡힌 식사나 필수 영양소 섭취가 적절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치명적인 위험을 초래할 수 있어 힘든 상황이 지속되더라도 반드시 식사를 거르지 말고 잘 챙겨드시면서 회복하시기를 권유드려요. 마지막으로, 심장 통증과 같은 신체적 증상이 지속된다면, 심각한 건강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가까운 병원이나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으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몇 일째 밥을 제대로 먹을 수가 없습니다. 배가 고프지도 않고 아무것도 먹지도 않았는데 이미 음식이 가득 차 있는것처럼 느껴져서 몇 입 먹고는 토 할거 같아서 더 이상 먹을 수가 없습니다. 죽 1통을 3일에 걸쳐서 먹는데도 토할 거 같아 다 먹지를 못 했습니다. 그나마 물과 포카리스웨트는 괜찮아서 마실 수는 있습니다. 밥을 제대로 못 먹어서 그런지 심장이 머리에서도 뛰는 것 같아 불편하고 숨도 거칠게 쉬어져 잠도 제대로 잘 수가 없습니다. 음식은 안 먹고 포카리와 같은 액체류만 섭취하여서 설사도 계속 합니다.
남자친구랑 이별했습니다. 저 몰래 여사친이라고 칭하는 사람들과 놀았습니다. 들켜서 싸우다가 어느새 남자친구가 먼저 식어버렸고 제가 붙잡는 입장이 됐습니다. 정말 실신 직전까지 울면서 붙잡았고 결론이 나지않아 다음 날 만나기로 하고 헤어졌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그날 밤 클럽에서 밤을 샜습니다. 지속되는 거짓말과 이젠 정말 되돌릴 수 없단 생각에 헤어지자 했습니다. 너무 공허하고 무슨감정인진 모르겠지만 심리적으로 위태한 느낌과 질식사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또, 제가 가족보다 더 많이, 제 전부를 의지했습니다. 그래서 배신감도 배로 들고 갑자기 혼자가 되어버렸단 생각에 스트레스가 너무크고 무슨 일을 해도 집중이 안 됩니다. 정신과에 방문하여 치료받는게 맞을까요? 이 증상들은 무슨 증상인가요?
약을 먹었는데 토할꺼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