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 냉이 묽게 나올수도 있나요?
갈색 냉이 묽게 나올수도 잇나요?
갈색 냉이 묽게 나올수도 잇나요?
병원 가기 민망하다면?
네, 갈색 냉이 묽게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갈색 냉은 보통 질 내부나 자궁에서 오래된 혈액이 섞여 나오는 것을 의미하며, 생리가 끝날 무렵이나 생리 시작 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배란 기간 중이나 임신 초기에도 관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갈색 냉이 지속되거나 불쾌한 냄새, 가려움, 통증 등 다른 증상을 동반한다면 감염이나 기타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 있으므로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갈색 냉이 지속되는 경우 과로, 스트레스, 자궁 내 출혈, 질의 이상 등 원인이 있을 수 있으니, 산부인과적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어제 저녁에 마라탕을 먹었는데 밤에 트림하다가 토를 할뻔했습니다 새벽에는 속이 쓰렸구요 일어나고나서는 아랫배쪽이 조금 불편하더니 아까 설사를 했습니다 현재는 배꼽주변이 아픈것 같습니다 속도 조금 좋지 않고요
의사선생님들 늦은 시간까지 수고많으십니다. 마라탕을 점심에 빈속에 먹었고 양을 많이 먹게 되었는데요, 먹고 나서 1~2시간 정도 뒤에 피곤해서 2~3시간 정도 잠들었습니다. 이후 속이 쓰려서 카베진을 먹었는데 이후 오후 6시부터 배가 아파오더니 지금 새벽까지 계속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네요..ㅠ 구토는 없고, 속이 약간 미식거리면서 변을 봐도 시원하지가 않네요. 아주 약간 설사를 하고요 배꼽바로 아래쪽과 왼쪽 부근이 불안하면서 쥐어짜듯이 아프고, 또 누르면 시원하듯이 아픕니다..ㅠ 왜 그러는 걸까요? 정로환이 있는데 그걸 먹으면 나을까요ㅠㅠ 약을 무엇을 먹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맵고 기름진 음식(마라탕,치킨)을 먹어서 배탈이 난거 같은데(설사,더부룩함,복부팽만감,속 쓰림,복통,구토 등) 이럴 때 훼스탈 플러스정 먹어도 되나요? 평소에도 위가 안 좋다고 병원에서 그랬는데 위에 도움되는 한약도 같이 복용해도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