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롤로 주사 후 통증, 괜찮은가요?
제가 팔꿈치에 포롤로 주사맞앗는데 하루차인데 붸페와서 집개랑 접시들었더니 아프네요 괜찮겠죠
제가 팔꿈치에 포롤로 주사맞앗는데 하루차인데 붸페와서 집개랑 접시들었더니 아프네요 괜찮겠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프롤로주사 맞으신 후 팔꿈치에 통증을 느끼셔서 걱정이 되시는군요.
프롤로주사 후 통증이 발생하는 것은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주사 부위에 일시적인 신경 자극으로 인해 통증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릅니다. 특히 무거운 물건(집게나 접시)을 드실 때 더 심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이러한 통증은 몇 시간에서 며칠 정도 지속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완화됩니다. 하루 정도 지난 시점에서 통증이 있는 것은 정상적인 반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통증이 매우 심하거나 시간이 지나도 호전되지 않는다면, 또는 주사 부위에 심한 부종이나 열감, 발적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당분간은 주사 맞은 팔꿈치에 무리한 힘을 주는 활동은 피하시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는 것이 회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저의 지금 상태가 평소 유즙이 나옵니다 그래서 유즙호르몬 검사와 갑상선 피검사를 받으려하는데요 최근 또 발등이 아파서 정형과도 가야하는 상황이 겹쳐서 인터넷 찾아보니 아킬레스건염같은데 포롤로 주사와 소염주사 맞을꺼같은데 우선 발이 더 아픈상황이라 정형외과 갔다가 유방외과를 가야될꺼같아요 포롤로 와 소염 주사 이주사 2가지 맞고 나서 언제 유즙호르몬 분비검사와 갑상선 피검사를 받아야 하나요? 포롤로 주사와 소염주사가 피검사에 영향을 줄수있나요? 기간을 얼마나 두고 검사를 받아야 할까요?

어제 피부과에서 수면 마취 후 시술을 받는과정에서 간호사 실수로 프로포플이 혈관외로 주사 된거 같습니다 병원측에서는 5~6일정도 통증이 있을수 있다고 하는데 통증(근육통)이 너무 심해 걱정입니다 문제가 없을지와 완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엄지손가락이 인대가 살짝 다쳐서 정형외과에서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 사이에 맞으면 빨리 나을 주사라고 주사를 놔주셨습니다. 두 방을 맞았는데 다음날 손 다른 부분까지 멍 들고 손등이 초록색으로 변했습니다. 일주일 좀 넘게 지나서 멍은 좀 빠지고 있는데 엄지랑 검지 사이 주사부위에 크고 딱딱한 멍울이 생겼습니다 ㅠㅠ 누르거나 움직이면 아픈데 이거 괜찮은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