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외사정 후 정액이 흐르는 경우와 느낌은 어떻게 되나요?
질외사정 시 사정 직후 성기를 빼기 전에 정액이 약간 흐르는 경우도 있나요? 그건 느껴지나요?
질외사정 시 사정 직후 성기를 빼기 전에 정액이 약간 흐르는 경우도 있나요? 그건 느껴지나요?
질외사정은 사정 직전에 성기를 질 밖으로 빼는 피임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피임 효과가 낮아 임신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 없습니다. 사정 전에 나오는 쿠퍼액에도 정자가 포함될 수 있어 임신 가능성이 있으며, 남성은 사정을 '완벽히' 통제할 수 없어 일부 정액이 질 내에 사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정 직후 성기를 빼기 전에 정액이 약간 흐를 수 있는데, 이를 느끼는 정도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는 명확히 느낄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임신을 원하지 않으시다면, 콘돔 사용이나 사전피임약 복용과 같은 보다 효과적인 피임 방법을 고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안하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로 내원하여 상담을 받으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콘돔착용후 성관계중 차가운 액체가 사타구니를 타고 엉덩이로 흐르는 느낌을 받았는데, 관계가 끝나고나니 그런 느낌이 사라졌습니다. 혹시 관계중에도 냉같은게 흘러나와서 이런 느낌이 느껴질수도 있을까요? 아니면 관계중 정액이 흐른 경우에도 이렇게 차가운 느낌을 받을수 있을까요?
남자친구와 관계를 맺고 질외사정을 하긴 했는데 중간에 안에 뭔가 흐르는느낌이 나더군요 혹시 정액이였을까요? 사후피임약을 먹는게 맞는것일까요?
생리 이틀 후 질외사정했는데 남자친구는 확실히 질외사정했다고 했는데 관계 후 다리에서 정액이 흘러서 불안합니다.. 사후피임약 먹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