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이 어려워서 정신건강의학과 방문 시 처방은 무엇인가요?
사람들 눈치를 많이봐서 혼밥도 못하고 생활 하는데 지장이 좀 있는데 이런걸로 정신건강의학과 방문하면 무슨 처방을 받을 수 있나요?
사람들 눈치를 많이봐서 혼밥도 못하고 생활 하는데 지장이 좀 있는데 이런걸로 정신건강의학과 방문하면 무슨 처방을 받을 수 있나요?
사람들의 눈치를 보며 혼자 식사하는 것이 어렵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것 같다면, 정신건강의학과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정신건강의학과에서는 사회적 불안이나 대인관계의 어려움에 대해 상담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필요에 따라 약물 치료나 인지행동치료(CBT)와 같은 심리치료를 권장할 수 있습니다. 약물 치료는 불안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심리치료는 불안의 근본적인 원인을 다루고 대처 방법을 배우는 데 유용합니다. 정확한 처방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 상담하여 본인에게 맞는 치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신건강의학과는 꼭 심각한 질병이 있어야만 방문하는 곳이 아니며, 감당할 수 없는 스트레스 상황, 가벼운 우울증, 마음이 답답할 때, 감정조절에 어려움을 느낄 때, 부정적인 생각이 많아 힘들 때에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어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전문의와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코로나 격리중인데 신지로이드가 다 소진되어 처방원합니다 격리중이라 약국 방문 어려워 배달수령만 가능합니다.
오늘 정신건강의학과를 다녀왔는데 히스테리구가 무엇인가요?? 제가 목에 덩어리가 끼어있어서 뭔가 음식을 삼키기 어려울때가 있는데 경부ct 위내시경 후두내시경 흉부xray결과 밝혀진건 없다고하니 히스테리구일거라고 하셨는데 그게 무엇인가요??
삼킴트라우마치료는 정신건강의학과를 방문하면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