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잘림 어느 병원가야좋을까요?
임OO • 2023.09.08
안녕하세요 요리를 하다 칼로 손톱을 잘랐는데..(손톱을 4등분했을때 1/4이 잘려나감..) 잘린 당시 피가 많이 났습니다.. 지혈을 한뒤 밴드를 붙여뒀는데 쑤신다고해야하나.. 쨋든 아픕니다.. 이럴경우에는 어디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야하는지 + 지금 할수있는 처방 을 알려주세요 ㅜㅜ
통증
안녕하세요 요리를 하다 칼로 손톱을 잘랐는데..(손톱을 4등분했을때 1/4이 잘려나감..) 잘린 당시 피가 많이 났습니다.. 지혈을 한뒤 밴드를 붙여뒀는데 쑤신다고해야하나.. 쨋든 아픕니다.. 이럴경우에는 어디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야하는지 + 지금 할수있는 처방 을 알려주세요 ㅜㅜ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손가락이 잘리는 정도의 심한 부상이 아니더라도, 출혈 양이 많았고 현재 통증이 있다면 정형외과 등으로 내원하여 처치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잘린 손톱 크기가 크고 출혈이 컸기에 2차 감염 우려가 있어 보여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지혈이 되지 않으시거나, 통증이 지속 되신다면 가까운 외과나 피부과에서 진료를 받아 보실 수 있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아빠 손톱이 곪는거같은데 병원에가니까 내성손톱이라고 물에닿지말라그러더라구요 단순히 안닿는걸로는 낫지가 않을거같은데 어느병원에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아기의 손톱을 자르다가 새끼손가락 부분 앞부분을 0.05정도 잘렸습니다. 피가 약 5분정도 소량 출혈이 있다가 그치고 소독하고 연고를 발라줫는데 소아과를 가야되는지 정형외과를 가야되는지 피부과를 가야되는 모르겟어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손톱 밑에 하얀게 생겨서 통증이 있는데 어떻게 치료해야하나요?? 피부과가 맞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