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디텐시럽 두드러기 올라왔을 때만 먹고 중단해도 되나요?
자디텐시럽 두드러기 올라왔을 때만 먹고 중단해도 되나요? 항히스타민제 인가요?
자디텐시럽 두드러기 올라왔을 때만 먹고 중단해도 되나요? 항히스타민제 인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소아청소년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네, 자디텐 시럽은 항히스타민제로 분류되며, 주로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두드러기 증상이 있을 때만 복용하고 증상이 없어지면 중단하는 것이 일반적인 사용 방법이지만, 알레르기 증상의 정도나 빈도,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지속적으로 복용해야 할 수도 있어요. 따라서 자디텐 시럽을 복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의사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의사는 환자의 상태를 평가하고 적절한 치료 계획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언급했듯이, 약을 중단하면 증상이 재발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가 다시 증식해 감염력이 생기며, 내성이 생기는 경우 약물치료가 어려워질 수 있어요. 따라서, 자디텐 시럽 복용 후 부작용이 없다면 처방일까지 약을 끝까지 복용해 주세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7세 아이고 감기 증상이 있어서 점심때부터 약을 먹였는데 별 증상없다가 저녁 약을 먹고 한시간뒤 갑자기 설사를 하는데 점심때 약에 자디텐시럽하나 추가 된거 밖에 없어요 혹시 이 시럽이 설사를 유발할까요? 빼고 복용해도 되나요? 점심약(뮤코브이시럽+뮤테란과립) 저녁약(뮤코브이+뮤테란+자디텐시럽)

안녕하세요~~ 6세 여아 감기로 저녁에 콧물약을 먹었는데요 몸에 두드러기가 났는데 세노바시럽 먹여도될까요? 감기약 먹고 먹어도되나요?

9세소아 27kg 자디텐시럽 1회 용량이 얼마입니까?? 몇cc 먹여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