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 응고술 시술 시 통증이 심한가요?
삼차신경 문제로 고주파 응고술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시술시 통증이 심한가요?
삼차신경 문제로 고주파 응고술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시술시 통증이 심한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삼차신경 문제로 고주파 응고술을 고려하고 계신 상황이 쉽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고주파 응고술은 일반적으로 국소마취 또는 진정 상태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 중 심한 통증을 느끼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마취 주사를 맞을 때 일시적인 통증이 있을 수 있고, 시술 부위에 따라 약간의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술 후에는 시술 부위에 따라 일시적인 통증, 부종, 감각 이상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증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완화됩니다.
시술 전 담당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 과정, 예상되는 통증 수준, 통증 관리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본인의 통증에 대한 민감도나 불안감에 대해서도 미리 말씀드리면 적절한 대응책을 마련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안면통 고주파 열응고술을 이틀 전에 했는데요. 아직까지 호전의 정도를 느낄 수 없는데 차차 좋아질까요?

분비물 1주 나오다가 피가 1주 나오다가 지금 생리처럼 피가 많이 나오는데... 생리시작한건가요?? 아니면 레이저시술 후 나오는 피일까요ㅠㅠ

만성자궁경부염으로 고주파 시술받았고 지금 3주째입니다. 일주일전부터 애니데이 손가락 2개정도 피가 나왔고, 오늘은 생리가 시작한것같은데..생리통이 평소보다 심히네요. 고주파 시술 후 회복하는 괴정에서 생리통이 심한것과 연관이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