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염 재발시 소변엔 이상없이 복통만 생길수 있나요?
전립선염 재발시 소변엔 이상없이 복통만 생길수 있나요?
전립선염 재발시 소변엔 이상없이 복통만 생길수 있나요?
네, 전립선염이 재발하는 경우 소변에 이상이 없음에도 복통이나 골반 통증이 나타날 수 있어요. 전립선염의 증상은 사람마다 다르게 나타나며, 복통이나 불편감이 지속되면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립선염은 전신무력감, 피로, 빈뇨, 배뇨곤란, 긴박뇨, 잔뇨감, 야간뇨, 요도구 끝의 통증이나 불쾌감, 사정 시의 통증이나 이상 분비물, 발기부전이나 조루 등 다양한 증상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증상이 나타날 때마다 비뇨의학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남자고 유레아를 진단받고 항생제를 토탈 3주가량 먹었고 약을 먹어도 방광주변에 살짝 땡기는느낌.잔뇨느낌 살짝.배뇨시 살짝의화끈함 등이 남아있어서 비뇨기과 가서 소변검사와 현미경 검사를 했습니다. 현미경검사 결과 얘기해주며 의사가 “균이 많이 죽긴했네요 그래도 모르니 어떤균이 검출됐는지 며칠 후 말해주겠고 균이 죽었어도 스트레스 때문에 일어나는 일시적현상일수잇어요라고 말하며 요도염.방광염.전립선염 항생제 1주일치 처방해줬습니다 질문 1. 다른 신체기관이상없이 유레아가 완치돼도 유레아증상이 약간이나마 일정기간남아잇을수잇나여 2.인터넷검색해보니 전립선염 걱정되는데 (균제거돼도 전립선염 생기면 증상이 남아있다해서) 세균에의한 전립선염은 보통은 소변 현미경검사에서 나오지않아요?전립선염이면 의사가 현미경으로.소변균볼때 말했을거같은데 의심된다고
소변검사로 전립선염 알수잇나요
포경 하게 된다면 요도통증 완화 그리고 전립선염 방지 및 재발 등에 도움이 되나요 ? 그리고 전립선염 치료중 포경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