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이 변을 볼 때 많이 나오고 생리 미뤄지는데 질염인가요?
냉이 일상생활 할땐 속옷에 안묻어나는데 변을 볼때 힘주면 변기에 떨어진게 보일정도로 많이 나옵니다. 낸 색깔은 거의 투명하거나 살짝 노랗습니다. 이 외엔 통증이나 간지러움은 없는데 질염인가요..? 생리도 미뤄지고 있습니다.
냉이 일상생활 할땐 속옷에 안묻어나는데 변을 볼때 힘주면 변기에 떨어진게 보일정도로 많이 나옵니다. 낸 색깔은 거의 투명하거나 살짝 노랗습니다. 이 외엔 통증이나 간지러움은 없는데 질염인가요..? 생리도 미뤄지고 있습니다.
냉이 많아지고 생리가 미뤄지는 증상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질염의 가능성도 있지만, 냉의 색깔이 투명하거나 살짝 노란색이고 다른 증상이 없다면 반드시 질염은 아닐 수 있어요. 생리가 미뤄지는 것은 스트레스, 호르몬 변화, 체중 변화, 운동량 변화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그러나 냉이 평소보다 많이 나오고 생리가 미뤄지는 경우, 감염이나 호르몬 불균형 등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으므로,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아요. 전문의는 증상을 자세히 듣고 필요한 경우 질 분비물 검사, 호르몬 검사, 초음파 검사 등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어요. 증상이 지속되거나 걱정되는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시길 권장드려요. 그리고 평소에는 속옷과 하의 통풍이 잘 되도록 헐렁한 옷을 착용해 주시고, 성관계 후에는 반드시 소변을 보아서 방광을 비워내고, 소변을 본 다음에는 항상 앞에서 뒤쪽으로(요도 입구에서 항문 쪽으로) 닦아내주는 등의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를 하지 않을때 냉이 나와서 팬티라이너를 꼭 차고 다녀요 생리 하기 전에는 냉이 더 많이 나오고 냄새가 더 심해지는데 질염일까요?
성관계 후 며칠 뒤에 노란 냉이 나오고 악취가 나는 걸 보니 질염이 생겼더라고요 일주일 전쯤에 임테기 두 번 했을 때는 다 음성이었는데 지금 피부가 뒤집어지고 아랫배가 좀 나와서 곧 생리할 거라고 생각중인데 아직 안 하고 노란 냉만 자꾸 나와요 질염 때문에 생리가 미뤄질 수도 있는 건가요?
옛날에 진짜 완전 오쩌다 한 번 물 많이 안 먹어서 변비?느낌일때만 수분이 부족해서 큰거 보고 피가 좀 나온거 뿐 그후로 안 그러다 저번주부터 큰거 볼때마다 닦으면 피가 나오고 그다음 변이랑 피가 같이 나오고 그다음이 오늘은데 오늘은 변을 부드럽게 봤는데 변기를 보니까 그냥 피 양이 생리를 하는 줄 알았어요ㅠㅠ 위치만 바꼈지 ㄸ 구멍으로 생리 하는 줄 알았어요 ㄸ꼬가 아프진 않아요 어떻게 하면 피가 이렇게나 많이 나오죠??..병원을 갈거긴 한데 이런건 외과가서 약먹고 진료만 받나요? 그리고 피만 나와도 당황스러운데 닦으니까 피+여자 생식기에서 나오는 냉? 같은것도 ㄸ구멍에서 피랑 같이 나오고 피가 뚝뚝 떨어졌어요 아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