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에 힘을 주면 자궁쪽이 무거운것처럼 아랫배에 묵직한 느낌이 와요?
질에 힘을 주면 자궁쪽이 무거운것처럼 아랫배에 묵직한 느낌이 와요
질에 힘을 주면 자궁쪽이 무거운것처럼 아랫배에 묵직한 느낌이 와요
질에 힘을 주었을 때 아랫배가 묵직하게 느껴지는 것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어요. 여성의 경우 아랫배의 통증 원인으로는 요로감염, 골반염, 자궁내 질환 외에도 소화기계 증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생리 전 증후군, 자궁근종, 자궁내막증 등이 원인일 수도 있어요. 이러한 증상이 계속 지속되거나 생활에 불편을 주는 정도라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전문의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골반염의 경우 골반통, 발열, 진찰 시 자궁경부나 자궁의 통증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이러한 증상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자궁이 부은 느낌이 들고 실제로 부었어요 아랫배가 무겁고 묵직해요 그리고 아랫배가 부어서 밖에 살이 스치기만 해도 땡땡하게 아파요 왜 이럴까요 ㅠㅠ 관계는 계속 가지고 있는데 아마 성관계 때문일까요 임신일까요 아니면 파트너가 너무 커서 오는 성교통일까요
13일 저녁 부터 아랫배가 갑자기 너어무 아프고 속도 안 좋은 느낌인데 체한걸까요..? 아랫배가 콕콕 찌르고 묵직한 느낌도 드는거 같기도 해요.. 14일 아침에는 밥 까지 먹고 나니 갑자기 토할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소화제 먹고 몇 시간 앉아있었더니 속이 안 좋은 건 괜찮아졌는데 아직까지 아랫배에 힘을 주거나 누르면 아파요 속 안 좋은 것도 완전 나은건 아니고 조금 답답한 느낌은 들어요 15일이 됐는데도 아직 아파서 내과 갔다가 약 처방 받은거 점심, 저녁에 먹고 저녁 때 프룬주스 마셨더니 설사를 해서 아랫배 묵직함과 체한 듯한 속 답답함은 사라졌는데 아직 아랫배쪽을 누르면 아파요 왜그럴까요 숙변 인가요? 숙변인데 아랫배 묵직함이 사라졌는데도 아랫배가 아플 수 있나요?
항문쪽?이 찌릿 거리면서 아파요 아랫배 눌러도 아프고 자궁도 아픈느낌이에요 방귀 끼려고 힘을 주거나 참을때도 아파요 방광염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