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먹고 난 후 속이 울렁거리고 찬기가 확 느껴져요, 왜 그럴까요?
음식먹고 난 후에 속이 울렁 울렁 거리고 갑자기 찬기가 확 느껴지면서 추워요
음식먹고 난 후에 속이 울렁 울렁 거리고 갑자기 찬기가 확 느껴지면서 추워요
음식을 섭취한 후 속이 울렁거리고 갑자기 찬기를 느끼는 것은 소화 불량이나 위장 장애와 같은 소화기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는 과식이나 급하게 먹는 식사 습관, 특정 음식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 음식 중독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럴 때에는 억지로 식사를 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고, 소화에 부담이 적은 음식을 소량 자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따뜻한 물을 자주 섭취하고, 배에 따뜻한 찜질을 해주는 것도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내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우울증 의심이 되어서 정신과를 방문 하고 싶은데 부모님 동의가 있어야 하나요?
미성년자인데 부모님께 알리지 않고 정신과 진료를 받고싶은데요. 정신과에서 미성년자가 진료를 받으려면 초진의 경우 부모님 동행이 일반적이라고 하던데, 저는 약 처방까진 필요없거든요. 우선 검진해보고 정신질환이 있다는 소견이 나오면 그때 부모님께 알리고 싶어서요. 미성년자가 혼자서 상담만이라도 받을 방법은 없을까요? 만약에 상담을 받으면 보험처리가 되나요?
정신과를 가고싶은데 보험가입할때 제한이 된다고 해서요. 부모님이 보험가입을 해주시는데 그럼 부모님한테 불이익이 가는건가요? 아님 제가 정신과를 가는거니까 저한테 불이익이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