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과 옆구리 통증, 어떤 진료과를 찾아야 할까요? 어떤 검사를 받아야 할까요?
왜난 통증이돌아디니나요 여태까지 등이아프다가 좀낳은듯하더니ㅈ옆구리가 또통증이시작이네요 어느과를가야하나 미칠것같아요 너무아파서 진통제도듣지도않고 어떻게해하나 병원선 아프다안아프디ㅡ하니까 뭘검사를어떻게해야하나요 죽을것만같아요
왜난 통증이돌아디니나요 여태까지 등이아프다가 좀낳은듯하더니ㅈ옆구리가 또통증이시작이네요 어느과를가야하나 미칠것같아요 너무아파서 진통제도듣지도않고 어떻게해하나 병원선 아프다안아프디ㅡ하니까 뭘검사를어떻게해야하나요 죽을것만같아요
질문자님, 등 통증과 옆구리 통증으로 고생하시는군요. 통증이 심하다니 정말 힘드시겠어요. 통증의 원인은 여러 가지일 수 있어요. 적정한 신체 활동이 부족해서 나타나는 통증일 수도 있고, 무리하게 부담이 되어 나타나는 통증일 수도 있어요. 디스크 질환의 방사통이나 신경학적 이상으로 진행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어요. 진통제가 효과가 없다면, 병원에서 더 정밀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통증의 원인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질문자님의 상황이 빠르게 호전되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장수축이되고갈비뼈통증 옆구리통증 소화기내과가야하나 통등클리닉가나?
한 3~4일은 됐는데 사진에 표시한 곳이 일시적으로 계속 아팠다 안 아팠다 그래요.. 오른쪽 손등만 그렇고 아플 때 손목을 돌리거나 그러명 통증은 없는데 주먹을 쥐고 손등을 앞으로 쭉 당기면 왼쪽보다 더 당기는 느낌이고 아픈 부위 눌러보거나 그러면 딱히 어디 콕 집어 아프단 느낌은 없는데 뭔가 안쪽 어딘가가 아프고 통증이 약간 같은 부위로만 퍼지게 아픈 느낌이 들어요.. 하루에 몇 번씩 아프다 말다 그러는데 일시적이라 병원 가기도 뭐한데 왜 그러는 걸까요..?? 계속 아프다면 신경외과, 정형외과 둘 중 어디를 가야 하나요??
왼쪽 옆구리 아랫부분 늑골? 인가여 아무튼 거기 옆구리쪽이랑 아랫부분쪽이 멍든것처럼 뻐근하고 아프고 일정시간마다 쿡쿡 찌르는데 내장이 아픈건지 뼈가 아픈건지를 모르겠어여.. 그냥 피부가 스치기만해도 따갑고 누르면 유독 아픈 뼈부분이 있습니다. 맨 아래 갈비요. 육안으로 볼때에는 아무렇지도 않고 포진같은것도 없습니다. 강원도 여행 다녀왔는데 그 뒤부터 시작되었고 지금 오일째 인데 계속 심해지네요.. 여행가서 따로 무리했던건 없고 조수석에 다섯시간정도 안좋은 자세로 앉아있긴 했어요. 근데 찾아보니 뼈에 문제가 있을땐 웃을때나 이럴때 아파야 한다던데 그렇진않아요. 누워있거나 앉아있을때 왼쪽 다리를 올리면 더 아파요. 어디가 아픈지를 모르니 병원에 간다면 정형외가를 가야할지 내과를 가야할지도 모르겠어요. 예상되는 병명이 있으시거나 조언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하루이틀 후면 나을줄알았는데 점점 심해지네요. 참고로 식욕은 좋고 열나거나 구토증상 이런건 전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