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기능저하로 배란혈이 생기는 것은 가능한가요?
배란혈이 원래 없었는데 갑자기 생겼어요 갑상선기능저하의 문제로 나타날 수도 있나요?
배란혈이 원래 없었는데 갑자기 생겼어요 갑상선기능저하의 문제로 나타날 수도 있나요?
갑상선기능저하증은 신체의 호르몬 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으로, 생리 주기나 배란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배란혈은 배란기에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출혈인데, 갑상선기능저하증으로 인해 호르몬 불균형이 생기면 배란혈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원래 배란혈이 없었는데 갑자기 생겼다면, 갑상선기능저하증이 그 원인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출혈 성상으로 부정출혈과 배란혈 등을 정확히 구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만약 갑상선기능저하증이 의심되거나 증상이 지속된다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은 언제나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임질이 걸려서 지금 치료 받고있는데 병원에서 hpv 39번도 걸렸다고 하셨는데 완치 가능한가요? 동네 산부인과에서 검사 받았는데 대학병원에가서 검사 해야되나요? 생존율은 몇퍼센트인가요? 초기일때 수술해야되나요?
얼마전 자궁경부암검사 받으면서 std검사도 같이 했는데 클라미디아가 검출됐어요 (자궁경부암 검사에는 음성에 캔디다 곰팡이균 발견됐다는 말만 써져있었어요!) 그래서 오늘 산부인과를 갔는데 클라미디아가 검출됐으면 hpv도 양성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hpv검사도 같이 하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검사는 하고 왔어요 (클라미디아 있으면 골반염 있을수있어 초음파도 해봤는데 골반염은 없다고 하셨어요!) 근데 클라미디아 검출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구 지난번에도 검출이 됐었고, 다른산부인과에서 약처방받아서 먹었었는데 제 기억으론 hpv 검사를 권유받은적도 없고 hpv검사를 해본적이 없는거 같거든요.. 클라미디아가 검출됐는데 hpv검사는 왜 말 안해주신걸까요..? 인터넷에도 클라미디아 검출되면 80%확률로 hpv도 양성일거라는데..
질전정유두종은 인유두종바이러스 hpv와연관이있나요? 그리고 hpv바이러스 검사하고 바이러스가 검출되면 남자가 옮았을 확률이 높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