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낭에 여드름이나 사마귀 같은게 났어요 심각한건가요?
어느날 음낭을 만져보니 검은색?회색인지 여드름인지 사마귀 같은게 났습니다. 의료용 바늘로 찔러봐도 피만 나옵니다. 별일 아니라고들 하는데 혹시 불안해서 질문 남깁니다.
어느날 음낭을 만져보니 검은색?회색인지 여드름인지 사마귀 같은게 났습니다. 의료용 바늘로 찔러봐도 피만 나옵니다. 별일 아니라고들 하는데 혹시 불안해서 질문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성기 주변에도 여드름이나 염증성 질환은 발생될 수 있지만, 해당 병변이 커지거나 퍼져가는지 그 양상을 좀 더 확인해 주셔야 할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음낭 표면에 여드름같은게 났을 때도 일반적으로 얼굴에 여드름낫을 때 바르는 에크논이라던가 트러블 진정 크림 화장품같은걸 음낭에 발라줘도 괜찮나요?
헤르페스인지 뭔지 모르겠습니다. 음낭에 사마귀같은게 여러군데 생기더니 겁질을 벗기니 상처가생겨 고름?같은게 팬티에 묻어납니다 귀두쪽도 다여섯군데 빨갓게 올라와잇어요 ㅠㅠ 얼마전 본가에서 6년동안 장농에있던 팬티를 입어서그런지. 성관계로 그런지.. 코안쪽 귀안쪽도 헐고 입술도 헐었고 손바닥에 붉은 점같은게 두세개 갱겻습니다
1년전에 음낭에 뾰루지? 여드름같은게 나서 치료받은 적 있습니다 . 여름쯤이라 습해서 세균이 더 쉽게 증식된거 같고요. 음낭에도 털이 나고 털이 나면 모공때문에 약간 동그란고 작게 볼란한게 보이잖아요 특히 음낭처럼 피부가 얇으면 더 잘 도드라지구요 그런데 털은 없는데 모낭과 같은 크기의 볼록한게 있어서 꼬집었더니 하얀색의 피지로 의심되는 쪼그만게 나왔습니다 특히 여름이라 매일같이 그 주변부위 씻고 습하지않게 건조해서 관리해주는데요 모낭이 존재하니 피지가 생기는건 당연한건가요? 염증이 생기기 전에 비뇨기과에서 다 관리를 받아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