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이 콧대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고2 콧대 높아지는 법
고2 콧대 높아지는 법
AD
콧대가 낮아서 고민이 되시는군요. 고등학생이 콧대를 높이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지만, 효과는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이라이터와 쉐이딩을 사용하여 콧대를 강조하면 시각적으로 높아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자세를 바르게 유지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올바른 자세는 얼굴 전체의 균형을 좋게 하여 콧대가 더 뚜렷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얼굴 근육 운동을 시도해볼 수도 있지만, 콧대의 높이는 주로 뼈와 연골 구조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근육 운동만으로 실제 콧대 높이를 변화시키기는 어렵습니다. 성형 수술은 가장 확실한 방법이지만, 아직 성장기에 있으므로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여학생은 16-18세, 남학생은 18-21세 사이에 얼굴 성장이 완료되므로, 성장이 끝난 후에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로서는 메이크업 기법을 배우거나 자세를 교정하는 방법을 시도해보시고, 성장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hd 인거같아서요
안면비대칭(턱) 교정 어찌하면 좋나요. 치아 교정을 해야할까요? 남들이랑 사진을 찍을때마다 보이는 비대칭이 너무 싫습니다. 거울로 보면 괜찮은데 사진만 보면 너무 티나요. 고1이라 애들이랑 사진 찍을때가 많은데 너무 자존감이 떨어져요. 양악을 해야할까요? 고1은 양악이 되는건가요? 턱깎는건 필요없고 틀어진것만 맞추면 미래에 쳐짐이라던가 부작용도 없지 않을까 싶어서요. 어렸을때 사진보면 완벽한 대칭이었습니다. 자세 습관때매 생긴 후천적 비대칭이에요. 중1때 증명사진 찍으면서 비대칭인걸 알고 열심히 자세도 고치고 했습니다만 이제 좀 지칩니다 턱을 틀어버리든 뭘 하든 해서 비대칭을 고치고싶어요. 고1이니까 교정하면 고쳐지는건지 양악해도 되는건지 걱정하지 말라는 말 말고 해결법을 알려주세요 후면카메라사진, 치아사진, 전면카메라사진 순입니다 복장이 좀 그래서 상체만 가렸어요
중3남자인데 콧대가 점점 낮아지는거 같은데 시술없이 콧대를 높아지게하는 방법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