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궤양과 췌장 수치 상승 후 갑작스런 복통과 변화, 병원 방문이 필요한가요?

조OO • 2023.12.25

점액변인지 아니면 지방변인지 봐주세용 CT는 5월쯤 찍었고 그때별다른 문제는 없었는데 장염이있었고 입원해서 치료받았어요. 식중독균나왔었어요. 그 후 내시경상 장궤양이 있다하셨고 퇴원후 조직검사결과 들었는데 만성이아닌 급성이라 하시더라구요. 더 약을 주시거나하지는 않았어요. 췌장수치가 조금 올랐었는데 200대로 올랐었고 장염치료제 쓰다보면 그럴 수 있다하셨고 그 뒤로 서서히 내려가서 퇴원 후 내렸고 11월인가 피검사에서도 정상수치범위였어요 근데 지난 며칠 등이아프더니 토요일 오른쪽이 아이드는데 갑자기 아파서 도수받고 약도 처방받앗는데 어제 감기몸살 증상이왔어요. 열나고 오한에 콧물에 목도붓고.. 등아프니 췌장이 나빠졌나하고 너무 걱정되고 배도 살살 알싸하게 아프더라구요. 근데 오늘 낮에 변은 길고 괜찮았는데 좀전에 급똥신호가 와서 눠보니 저렇게나오네요. 낮에 다 못눴나했는데.. 췌장암걱정이되서요. 간혹 하얗게 응가 마지막에 조금 나오기도했는데 이거 병원가야하나요? 더러워서죄송합니다

소화기질환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소화기질환 관련 1개의 답변

  • 닥터나우 의료진
    닥터나우
    2023.12.25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사진 만으로는 대변의 양상을 명확하게 구분 하기 어려 울 수 있어요. 문의 주신 사진으로는 특별한 문제는 없는 것으로 추측돼요. 췌장암에서 가장 흔히 나타나는 초기 증상은 복통, 황달 등의 증상이 있으며 고민이 크시다면 내과등 의료기관 진료를 권유 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추천한 콘텐츠예요

    치사율과 재발률 모두 높은 췌장암, 췌장암 초기 증상부터 치료법까지

    초기 증상이 거의 없어 무서운 췌장암. 췌장암의 모든 것에 대해 정리해왔어요.

    • '실시간 의료상담' 에서의 답변은 의료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 참고용 정보 제공입니다. 정확한 개인 증상 파악 및 진단은 의료기관 내방을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reviews

    닥터나우 의료진 답변 어떠셨나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소화기질환 관련 질문

비대면 진료부터 처방약 픽업까지
병원이 온다이병헌 모델 이미지
QR찍고 앱 다운로드하기
실시간 상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