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경 수술 후 피지 쌓인 부분 비뇨기과 시술 가능한가요?
과거 포경 수술을 받았던 부분에 표피에서 짜면 나오는 피지가 쌓입니다 비뇨기과에서 시술 가능한가요?
과거 포경 수술을 받았던 부분에 표피에서 짜면 나오는 피지가 쌓입니다 비뇨기과에서 시술 가능한가요?
네, 포경 수술 후 피부에 피지가 쌓이는 문제는 비뇨기과에서 시술이 가능합니다. 포경 수술 부위에 피지가 쌓이는 것은 때때로 발생할 수 있는데, 이는 피부의 특정 부위에서 피지선이 막혀서 생기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비뇨기과 의사는 이러한 문제를 평가하고 적절한 치료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는 때로는 약물 치료를 포함할 수도 있고, 필요한 경우 작은 시술을 통해 피지선을 제거하거나 피지를 배출할 수도 있습니다. 의사의 진찰을 받아 정확한 상태를 평가받고, 의사의 권고에 따라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뇨기과 방문 전에 예약을 하시고, 상담 시 과거에 받았던 포경 수술에 대한 정보와 현재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진료 시 문의사항이 있다면 타의료기관에서도 수술에 대한 소견을 물어보셔도 되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고환 부위에 피지낭종이 생겨서 월요일에 비뇨기과에 다녀왔습니다. 선생님께서 피지낭종이 맞다고 레이저 수술로 제거할 수 있다고 말씀하셔서 그대로 시술 받았고, 현재 절개부위 관리중에 있습니다. 다만 그 뒤에 인터넷을 좀 찾아보니 피지낭종을 제거할 때에는 레이저로 하게되면 피지선을 적출하는게 아닌 쌓여있는 피지, 노폐물등을 제거하는 데에 그쳐 재발이 잦다고 하고 실제로 담당의 선생님께서도 재발이 잦기에 작게 생길때마다 와서 제거하는게 좋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재발방지를 위해 추후 레이저 시술에 의한 상처가 아문 뒤 피부과를 찾아 피지선을 아예 들어내서 제거하는 외과적 수술을 받는게 가장 좋을까요? 방문한 비뇨기과 전문의 선생님을 못믿는 것은 아니지만, 인터넷에서는 재발 방지가 가능하다 하고 비뇨기과 선생님께서는 딱히 생기는 이유가 밝혀진기 없는 질병이기에 생길때마다 제거하는게 최선의 방법이라 하시고.. 조금 헷갈립니다..
발기가 안 됐을 때는 자연스럽게 잘 까지면서 집에 있을 때만큼은 까고 있었는데, 발기시 밑에 포피소대? 줄에 걸려가지고 아픕니다. 완전 발기 상태일 때는 한 번 참아봤는데 포피 소대 주위에 피가 조금 난 적도 있습니다. 어디 댓글에서는 사람들이 까고 다니면 자연스럽게 자연포경이 된다고 하거나 포피소대가 좀 찢어지고 늘어나면서 자연포경이 된다고 하는데 뭐가 맞는 것이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주위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이렇게 여쭈어봅니다.
성기 귀두부분쪽에 하얀색 피지? 알갱이 같은게 2개보입니다 보인지는 1년정도 됐는데 딱히 아프거나 가렵지는 않고 크기 변화도 없지만 혹시나해서 비뇨기과를 갔더니 딱히 성병처럼 보이진않고 피지같이 보이기도 한다고하시는데 제거하면 출혈이심해서 레이저 제거말고 연고를 사용해보자고 하시는데 연고를 지속적으로 사용해도 없어지지않네요 과거에 성병검사로는 소변검사 12종 3차례 음성이였고 혈액검사 4차례 매독 헤르페스1,2형 음성이였고 브러쉬검사는 사타구니쪽과 성기 부근만했을때 모두 음성이 나왔으나 귀두부분은 브러쉬검사를 해본적이없어서 이게 어떤 질병인지 알수가없지만 비뇨기과에서는 지장이 없어보인다고는 하지만 성기 귀두부분에 이런게 있으니 어떤 병인지모르겠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