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아이의 녹색 토혈, 병원 방문이 필요한가요?
고등학생 아이인데요. 낮에 속이안좋아서 토했는데 녹색이었다고하는데 병원을 가봐야될까요?
고등학생 아이인데요. 낮에 속이안좋아서 토했는데 녹색이었다고하는데 병원을 가봐야될까요?
빠르게 낫고 싶다면?
녹색 구토는 담즙이 섞여 나온 것일 수 있어요. 이는 위장관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나타낼 수 있어요. 특히 속이 안 좋다는 증상과 함께 나타났다면, 위염, 위장관 감염, 장폐색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따라서 고등학생 자녀분이 녹색 구토를 한 경우, 다른 증상들이 동반되는지, 구토가 반복되는지 등을 관찰하시고, 증상이 지속되거나 다른 우려되는 증상들이 나타난다면 가까운 병원이나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구토 외에도 발열, 심한 복통, 탈수 증상 등이 있다면 더욱 신속한 의료 조치가 필요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첫 성관계 전에 HPV4가 자궁경부암 예방접종했는데요!.최근에 출산후 자궁경부암 검사시 정상으로 나왔는데요. 예방접종시 HPV에는 감염될 확률이 없다고 봐야되나요?
안녕하세요, 올해 5월달에 국가검진으로 자궁경부암검사를 진행햇고 정상 판정 받았어요. 그런데 저번달에 냉이 많아지고 뭔가 생식기 주변에 난거같은 느낌이라 동네 산부인과를 갔더니 질염이 심하다면서 STD랑 HPV검사를 진행했어요. STD는 칸다디와 가드넬라가 나와서 항생제를 복용중이고 HPV는 고위험군인 39번만 나와서 경부확대경을 해보자고 하시더라구요. 확대경으로는 경부가 좀 헌거같아보인다면서 정확한 결과는 아직 안나온 상태예요. 국가검진으로 한 자궁경부암 검사에서 정상으로 판명됐는데 2개월만에 자궁경부이형성증이 발생되기도 하나요? 아니면 자궁경부암 검사가 정확하지 않은건가요?
자궁경부 염증 반응 세포 결과면 자궁경부암, HPV 감염 걱정 안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