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삐었을 때 응급실에 가는 것이 가능한가요? 일요일에 병원이 닫혀서 걱정입니다.
오늘 오전에 허리를 크게 삐었는데 움직이는것도 어렵고 말하는것도 어려워요 혹시 허리 다쳤을때 응급실 갈 수 있나요?ㅠㅠㅠㅠ 일요일이라서 병원이 다 닫아서요ㅠㅠㅠㅠ
오늘 오전에 허리를 크게 삐었는데 움직이는것도 어렵고 말하는것도 어려워요 혹시 허리 다쳤을때 응급실 갈 수 있나요?ㅠㅠㅠㅠ 일요일이라서 병원이 다 닫아서요ㅠㅠㅠㅠ
질문자님, 허리를 크게 다치셔서 많이 힘드시겠어요. 비대면 진료는 약 처방과 구두의 진료로만 제한되기 때문에, 허리 통증에 대한 근이완제나 진통제 주사, 물리치료 등을 받고 싶으시다면 대면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일요일이라 병원이 닫아있으시다면, 비대면 진료를 통해 약 처방을 받아 복용해보시는 것도 방법이에요. 그 후 증상이 호전되었을 때 대면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도 괜찮아요. 응급실은 24시간 운영되므로 허리 통증이 심하시다면 응급실을 방문하셔도 됩니다. 질문자님의 상황이 빠르게 호전되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저음성 난청이 온 것 같은데 일요일에 아주대병원 응급실 가면 이비인후과로 연결은 못 받더라도 응급실 내에서 받을 수 있는 진료가 있을까요?
저번주 일요일에 방광염에 걸려서 응급실에 갔다와서 나아졌어요.. 그래서 어제 관계를 가졌는데 화장실에 갔다와도 계속 가고 싶은 느낌이 들도 아랫배가 아파요.. 이렇게 금방 방광염이 재발할 수도 있을까요? 다시 병원을 가보는게 좋을까요?
일요일에 감기 몸살기운이 너무 심해 38.6도에 열에 응급실에가서 코로나랑 독감검사 했는데 다 음성이 뜨고 약 처방 받아서 계속 먹고있는데 감기 기운은 나아지고 있으나 음식 맛도 잘 모르겠고 냄새도 잘 모르겠어요 차차 나아질 것은 알지만 오래 갈까 걱정입니다. 일주일 후에는 나아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