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집에 안 들어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엄마가 집에 안들어와서 슬퍼요
엄마가 집에 안들어와서 슬퍼요
AD
엄마가 집에 안 들어오셔서 많이 걱정되고 슬프시겠어요. 이런 상황에서 불안하고 여러 생각이 드는 것은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우선 엄마에게 직접 연락을 시도해 보세요. 전화나 문자로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엄마의 친구나 직장 동료, 다른 가족 구성원 등 엄마와 연락이 닿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오랜 시간 연락이 되지 않고 평소와 다른 상황이라면, 경찰에 실종 신고를 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경찰은 이런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들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느끼는 불안감과 슬픔은 매우 자연스러운 감정입니다. 혼자서 감당하기 어렵다면, 믿을 수 있는 다른 가족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필요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엄마가 갑자기 스트레스를 받으셔서 기억을 못하세요 전화 통화 한다고 나가셨다가 전화오셔서 어디 앉아있는데 집이 기억이 안 난다 계속 이 말만 반복하셔서 제가 데리고 들어왔어요 그리고 응급실 가려고 했는데 어머니가 점점 기억을 다시 하셔서 집이 어딘지, 어떤 것 때문에 통화를 했는지 다시 다 기억을 하세요 근데 문제는 엄마가 저한테 전화를 해서 집에 들어온 그 부분 기억은 안나신다고 하세요 그래서 제가 어떻게 들어왔다 이 과정을 계속 설명해줘도 2-3분 지나면 또 똑같은 질문 하시고 계속 그래요ㅜ 지금 바로 응급실 가야 하나요 아니면 내일 아침에 가도 될까요?
엄마가 쓰러지셨는데 증상좀 봐주세요 ㅠㅠ 1961년생이신데 성당에서 기도하려고 서있었는데 자꾸 졸리고 화장실이 가고싶으셨는데 쓰러지셨다고 연락왔어요.. 저는 멀리있어서 119를 불러야할지 어쩔지 너무 걱정인데 어떡해야할까요 ㅜㅜ 도와주세요..
일상이 무기력하고 집에 혼자 사는데 집에만 들어오면 자꾸 눈물이 나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