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에 종기 생겼는데 린코(항생제)주사로 아픔, 병원 방문 필요할까요?
허벅지에 종기나서 어제 엉덩이에 린코(항생제)주사 맞았는데 오늘 아침부터 엄청나게 아파서 보니까 이렇게 되어있는데 주사를 세번 쑤신건가요???? 병원 가야되나요???
허벅지에 종기나서 어제 엉덩이에 린코(항생제)주사 맞았는데 오늘 아침부터 엄청나게 아파서 보니까 이렇게 되어있는데 주사를 세번 쑤신건가요???? 병원 가야되나요???
종기가 생겼을 때 항생제 주사를 맞은 후 통증이 심해지고, 주사 부위에 문제가 생긴 것 같다면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사 부위에 통증이 심하거나 붉어지고, 부어오르거나, 열이 나는 등의 증상이 있다면 감염이나 주사 부위의 반응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주사를 여러 번 쑤신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면 주사 기술이나 주사액의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전문의의 진찰이 필요합니다. 병원에서는 종기의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항생제 처방이나 종기를 치료하기 위한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사 부위의 상태를 평가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증상이 심해지거나 개선되지 않는 경우를 대비하여 빠른 시간 내에 병원을 방문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리고 병원에서는 상처가 아물기 전까지는 해당 부위에 물이 닿지 않게 하셔야 해요. 방수 밴드를 부착하시고 물이 닿지 않게 샤워하셔야 할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허벅지에 종기나서 어제 엉덩이에 린코(항생제)주사 맞았는데 오늘 아침부터 엄청나게 아파서 보니까 이렇게 되어있는데 주사를 세번 쑤신건가요???? 병원 가야되나요??? 아파서 걷기가 힘들어요..
엉덩이 종기가 생겨서 병원에서 절개 수술을 받고 주사를 맞았습니다 스테로이드계열 주사인가요? 아님 항생제 주사인가요? 보통 엉덩이 종기에 염증이 생겼을떄는
가정용 제모기로 제모하면서 면도기에 제모하다보니 허벅지에 모낭염이 작게 생겼다가 최근 크게 염증이 생겨 병원 방문하여 항생제5일 처방받아 다 먹고 에스로반 바르라고 해서 바르고 있습니다. 초기 올라왔을때처럼 엄청 붉거나 통증이 있지는 않은데 만졌을 때 약간 볼록한 느낌이 있는데 그냥 연고만 바르면서 두면 될까요? 약을 더 먹어야 할까요? 병원 방문했을 땐 만져보시더니 굳이 절개해서 짤 필요 없을거같다고는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