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을 높이 받쳐서 자면 좋은 점이 있나요?
이OO • 2025.03.10
발을 높이 받쳐서 자면 좋은게잇나요?
통증
발을 높이 받쳐서 자면 좋은게잇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발을 높이 받쳐서 자는 것은 다리 부종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피로를 덜어줄 수 있습니다. 특히,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서 일하는 경우에는 다리 부종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때 발치에 베개나 이불 등을 올려 다리를 높게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맥류가 있는 경우에도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으므로, 증상이 호전되지 않거나 통증 등 다른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허리 협착디스크있고통증 있는시람 무릅딋쪽 오금에다 이불을 받치면좋을까요?

제가 요즘 어지러울때가 있는데 물을 많이 먹으면 어떤 좋은점이 있는지 6가지 이상 말해주세요

산동제를 자주 넣으면 안좋은게 있나요? 얼마나 자주 넣었을 때 문제가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