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 치료 중 자해로 피가 많이 나면 응급실 방문 필요한가요?
정신과를 다니고 있고 정신과 가는날 자해를 심하게해서 피가 좀 많이 나면 응급실가야해요?
정신과를 다니고 있고 정신과 가는날 자해를 심하게해서 피가 좀 많이 나면 응급실가야해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정신건강]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자해로 인해 피가 많이 나는 경우는 응급 상황으로 간주될 수 있어요. 피가 멈추지 않거나, 상처가 깊거나, 심한 출혈이 있는 경우에는 즉시 응급실을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자해의 심각성에 따라 추가적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으며, 정신적인 지원도 중요해요. 정신과 치료를 받고 계시다면, 담당 의사에게도 상황을 알리시고 지속적인 치료와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좋아요. 만약 자해로 인한 상처가 생명을 위협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정신건강의학과의 도움을 받아 자해 행동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 어떤 이유로도 자기 자신을 헤치는 행위는 위험하며 그런 생각을 방지 하기 위해 병원을 방문하는 것은 안전하고 치료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져요.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처음 스케일링을 받고 왔는데, 피가 엄청나네요. 응급실 가야하나요? 집에와서 가그린 하고 싶은데 검가드라는 가그린이 있는데 그걸로 가글 해도 되나요?

머리를 서랍장에 찧어서 피가 나요 피가 고이듯 되어있는데 응급실 가면 치료비용이 많이 나올까요?

타지에서 혼자 살고있습니다 직장인이구요 내일 출근해야하는데 현재 자살충동 및 두근거림 불안증세가 저녁부터 지금까지 가라앉지 않고있어서 정신과 응급실 검색중인데 보호자가 필요하다는 말이 있어 여쭈어봅니다 골절로 갔을 때에는 보호자 없이 약만 받고 나왔었거든요 보호자 동행하지 않아도 방문 하고 처치받고 올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