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 후 아기 오른쪽 갈비뺘쪽에 무언가가 튀어나왔어요, 응급실 방문이 필요할까요?
수유 후 아기 오른쪽 갈비뺘쪽에 새끼손가락 한마디 만큼 무언가가 튀어나온걸 잘견했는데 응급실에 가야하나요?
수유 후 아기 오른쪽 갈비뺘쪽에 새끼손가락 한마디 만큼 무언가가 튀어나온걸 잘견했는데 응급실에 가야하나요?
아기의 오른쪽 갈비뼈 쪽에 무언가가 튀어나온 것을 발견하셨다면, 우선 아기가 통증을 느끼거나 호흡에 어려움을 겪거나 전반적으로 불편해 보이는지 관찰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기가 평소와 다름없이 잘 먹고 잘 놀고 있다면, 응급실 방문보다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를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연골이나 갈비뼈 등이 비대칭해 보이는 경우 CT 등의 정밀 검사가 필요할 수 있으니, 소아청소년과 진료를 받아보시고 필요하다면 소아흉부외과 등의 진료가 가능한 병원 내원도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기의 상태가 갑자기 악화되거나 걱정되는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의료기관을 방문하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오늘 코로나 자가격리 해제되어 어느때처럼 지하철로 출근 출근중 지하철에서 갑자기 숨막히고 식은땀이 엄청나면서 눈앞이 하애지는 현상나타남 지하철 벽에 기대 버티긴 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아찔하네요
미주신경성 실신이 반복되니까 쓰러지는 게 무서워요... 출근길 지하철에서 자주 그랬어서 출근길 지하철이 무서워요 방금도 실신 전조 증상 때문에 목적지에 도착하지도 못하고 내렸어요ㅠ 상담을 받아야 할까요?..
오전에 지하철 타고 출근 하고 있는데 갑자기 어지럽고 식은 땀 나고 온 몸에 힘 풀리는 느낌 들고 심장이 두근거리고 토 할 것 같은 느낌 들고 오한이 들어서 중간에 내려서 구토하고 주저 앉아서 쉬다가 다시 타고 출근 했는데 이거 공황장애 초기 증상인걸까요? 작년인가 올 초쯤에 생리통 있었을때 이런 증상이 나타났던적은 있었는데 갑자기 오늘 평상시에 이런 증상들이 나타났어요 또 이럴까봐 걱정 되네요… 오전에는 항상 공복으로 다니는데 지하철 탈 때만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것 같아요 평상시에 길거리 사람 많은 곳 가도 이러지는 않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