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의 양은 몸 변화나 스트레스에 따라 변할 수 있을까요?
생리가 몸 변화나 스트레스에 따라 생리의 양이 바뀔 수 있나요?
생리가 몸 변화나 스트레스에 따라 생리의 양이 바뀔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생리 양이 변하는 다양한 원인 중에는 스트레스와 몸의 변화가 있어요.
과도한 스트레스,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은 생리 양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우리 몸의 호르몬 균형을 깨트리는데, 이로 인해 생리 주기나 양에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또한, 생활 패턴의 변화나 피로, 면역력 감소 등도 생리 양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런 변화가 계속된다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적절한 대응 방안을 찾는 것이 좋아요.
결론적으로, 스트레스나 몸의 변화는 생리의 양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런 변화가 지속될 경우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생리양이 갑자기 변할 수도 있나요? 보통은 3일차까지 많이 나오다가 4일차 부터 서서히 줄어드는데 이번에는 1,2일차에 엄청 많이 나오면서 덩어리도 나오더니 오늘은 거의 안나와요 소변에만 피 덩어리가 나오고 거의 패드에는 안묻었어요 3일전에 출혈성 황체 난소 낭종 응급 수술을 했고요 마지막 관계일로 부터 11일째 되던날 대학병원에서 피검사해서 음성으로 나왔어요
1.안경쪼임에 따른 변화-->쓰고 몇초 지났을때가 제 눈 크기인가요? 간혹 가까운데를 보면 쪼이는 느낌을 받는데 그때 눈이 작아지진 않나요? 2.얼굴근육-->어릴적에 눈운동이나 눈을 자주 비볐는데 그걸로 외모가 변하진 않나요? 양안시,난시에 따른 외모에 큰 변화가 있나요? 3.나이-->나이가 지남에따라 얼굴외형이 많이 변하나요? 아니면 외형에는 크게 차이가 없는데 더 성숙해질까요? 변한다면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두통약을 자주 먹거나 몸이 자주 아프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생리양이 적거나 빨리 끝날 수가 있나요? 생리예정일에 생리가 터졋고 색도 엄청 빨갛고 마지막 관계가 4일전이라 착상혈은 아닌거같은데 2일차인데도 혈 양이 적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