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사정시간이 짧아져요
점점 사정시간이 짧아져요
점점 사정시간이 짧아져요
사정시간이 짧아지는 것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령, 흡연, 음주, 당뇨, 고혈압, 뇌혈관질환, 심리적인 요인, 약물 복용 등이 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적인 건강 문제나 성기능 장애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이러한 문제가 지속된다면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와 상담하기 전에는 다음과 같은 생활 습관 개선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도 개선이 없다면, 비뇨기과 전문의나 성의학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의는 상황에 따라 행동 치료, 알파 차단제, 다폭세틴 등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 항우울제, 국소도포치료제, 배부신경차단술 등의 치료법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복용하는 약물은 오남용우려의약품으로 지정되어 있어 반드시 비뇨의학과 등에서 '대면진료'를 통해 처방 받아야 하고, 남성 성기 촉각의 예민성 감소를 위한 겔이나 스프레이 형태의 의약품은 약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가까운 약국 또는 비뇨의학과 방문을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50대 초반 남자입니다 이유없이 사정시간이 너무나 짧아 졌습니다
중간에 잠에서 깬 경우는 몇시간 수면을 한걸로 취급되는지 궁금합니다. 불면증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데요. 병원에서 최소 7시간 이상 수면하라고 안내받았습니다. 근데 12시에 취침하고 새벽 3시에 깨서(물 마시고 화장실 다녀온 후) 다시 취침 후 8시에 일어났다면 도중에 잠에서 깬 경우는 8시간 취침했다고 하기 어려운가요?
1. 소변이 자주 마렵습니다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건가요? 그리고 아주 가끔씩 바지에 지리는 순간도 있습니다. 2. 사정시간이 5분이 안됩니다. 작년에 수술을 하긴 했는데 수술이 잘 안된거 같은데 약을 먹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