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목스 점안액 분실 시 대처 방법은?
아버지가 정형외과 수술 후 입원중이신데 안과 처방받으신 비가목스 점안액을 분실하셨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아버지가 정형외과 수술 후 입원중이신데 안과 처방받으신 비가목스 점안액을 분실하셨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버지께서 입원 중에 비가목스 점안액을 분실하셔서 걱정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입원 중이신 병원의 의료진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병원 내에서 안과 협진을 통해 처방을 받을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병원 내에서 해결이 어렵다면, 비대면 진료를 통해 안과 진료를 받고 비가목스 점안액을 처방받는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비가목스 점안액은 비대면 진료를 통한 처방이 가능한 약입니다.
처방을 받으신 후에는 약국에서 약을 수령하셔서 아버지께 전달해 드리면 됩니다.
점안액은 안구 감염 예방이나 치료를 위해 중요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빨리 재처방을 받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멜리안을 먹고 있는데 한알이 없어졌는데 산부인과가서 처방 받아야 하나요?

내일 저녁시간 전에 라섹을 앞두고 어제부터 비가목스 점안액 5ml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금전에 주머니에서 꺼낼때 보니까 뚜껑이 조금 덜 닫혀있었던 것 같았고 꺼내면서 뚜껑을 살짝 돌려보니 그제서야 꽉 닫힌거 같더라구요.. 그제서 용기를 보니까 용기에 비해 용량이 작은 제품인건지 하루를 사용했는데 벌써 용기의 절반밖에 안남아있는거 같더라구요.. 대략적으로 총 16~18 방울을 점안한 상태인데 이정도의 양이 남는게 정상인건가요? 주머니에서 새서 양이 더 준 걸수도 있을까요? 만약 덜 닫혀서 주머니에서 샌거면 수술하고도 한통을 다 비울때까지 쓰라고 안내받았는데 계속 써야도 되는 걸까요? 오염되었을까봐요ㅠㅠ

디어미순 약을 반년 정도 복용하고 있는 여성입니다. 활성약 하나를 실수로 떨어뜨리고 못 찾았는데 오늘 마지막 활성약을 복용하고 내일부터 위약을 복용해야되는 상황입니다. 약국이 문을 닫아서 약을 못 사게 됐는데 내일 디어미순 약을 사서 복용한다하면 오늘은 아무약도 복용하지 않고 내일 활성약을 먹고 그 다음날 위약을 복용해야할까요 아니면 내일 활성약과 위약을 한번에 복용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