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혜부 임파선염 의심 시 어떤 병원을 방문해야 하나요? 진단은 CT로 이루어지나요?
서혜부 임파선염이 의심되면 병원은 어디로가야하나요? 정형외과가야하나요 산부인과가야하나요 ㅠ 그리고 진단은 ct로하나요??
서혜부 임파선염이 의심되면 병원은 어디로가야하나요? 정형외과가야하나요 산부인과가야하나요 ㅠ 그리고 진단은 ct로하나요??
질문자님, 서혜부 임파선염에 대해 걱정이 많으시군요. 임파선염은 임파선이 비대해지거나 임파선에 염증 반응이 일어나는 증상으로, 임파선이 비대해지면 종괴(덩어리)가 만져지거나, 감염증에 의한 임파선염의 경우에는 눌렀을 때의 통증과 피부의 발적을 동반할 수 있어요. 하지만, 질문자님의 말씀만으로는 임파선염이라 확정 짓기는 어려워요. 우선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한 후에도 지속되는 통증이 느껴질 경우에는 가까운 산부인과나 외과 등 초음파 검사가 가능한 병원으로 내원하셔서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질문자님의 건강이 빠르게 회복되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어제부터 걸을 때마다 오른쪽 서혜부가 뻐근합니다. 아픈 거까진 아닌데 만져보니 붓기도 느껴지는 거 같아요. 그동안 목 임파선염이 꽤 자주 왔었는데 서혜부쪽도 임파선염 일 수도 있다고 해서 여쭤봅니다. 임파선염 증상 맞을까요? 이 외에 별 다른 증상은 없고 피로감이 느껴집니다 ㅠ
사타구니에 가끔씩 멍울이 잡히고 통증이 있어 검색해보니 임파선염인 것 같은데, 어떤 병원을 가야 정확하게 판단이 될까요..? 원래는 며칠 지나면 가라앉았는데, 이번엔 너무 오래가고 크기도 커지고 통증도 심해 고통스럽습니다 ㅠㅠ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타구니쪽에 대략 이주전에 동글동글한 임파선염?이 생겼습니다. 찾아보니 저절로 낫는다해서 그냥놔뒀는데 초기에는 누르면 약간의 통증이 있었지만 지금은 없고 크기도 줄었습니다. 병원 안가고 그냥 지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