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허리 통증, 병원 방문이 필요한가요?
평소 허리가 아픈 편이기는 했는데 오늘 앉아있던 도중 갑작스럽게 허리와 주변 부위들에 심한 통증이 느껴지고 허리를 앞뒤로 젖힐때마다 통증이 심해졌습니다. 이런 경우 병원에 바로 방문을 해야 하나요?
평소 허리가 아픈 편이기는 했는데 오늘 앉아있던 도중 갑작스럽게 허리와 주변 부위들에 심한 통증이 느껴지고 허리를 앞뒤로 젖힐때마다 통증이 심해졌습니다. 이런 경우 병원에 바로 방문을 해야 하나요?
질문자님, 갑작스럽게 허리 통증이 생기셨다니 고생 많으셨을 것 같아요. 허리 통증은 소화기계 질환이나 목디스크 등 여러 질환의 방사통으로 인해 나타나기도 해요. 허리 통증이 동반되고 현재 무릎, 발목과 같은 관절부위마다 통증이 있다면, 이런 경우에는 병원에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통증의학과 등으로 내원하셔서 전문적인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려요. 질문자님의 상황이 빠르게 호전되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3일전부터 숨이 덜 쉬어지는 기분에 갑자기 심장쪽 아프다가 오늘은 눈꺼풀이 엄청 떨리다 멈추고 고개숙이면 심장쪽 아프다가 괜찮아지고 숨이 덜쉬어지는 느낌이 자주드네요,, 의도한것도 아닌데 숨 쉬는게 갑자기 멈춰지는것도 종종있고 어지럽네요 비만도 마른것도 아니고 과식도 안하는데 20살 남자입니다,, 병원 가봐야 하는건가요..?
1시간쯤 전까지만 해도 전혀 이런 느낌이 없었는데 윗배가 정말 미칠 듯이 아파요 가스 차거나 체하거나 그런 건 줄로 알았는데 제가 여태 경험했던 복통이랑 느낌이 전혀 달라요 걷기도 힘들고 앉아있을 때도 진짜 너무 아파요.. 처음엔 덜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점점 아파져요 식은땀도 나고요. 손으로 윗배 꾹꾹 눌러보니까 진짜 정말 아파요 곧 생리할 때가 되긴 했는데 원래 생리통이 심하지 않아서 더 걱정돼요.. 바로 병원 가봐야 할까요 아님 좀 더 지켜보다 가야 할까요..?
갑자기 확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있었는데 그 뒤로 왼쪽 가슴의 오른쪽 윗부분이 간헐적으로 찡하게 아팠다가 괜찮아졌다가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상황을 지켜봐야하나요 아니면 바로 병원을 가야하나요? 일상생활에서 약간 불편한 정도로 아프고 호흡이나 활동에 지장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