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생리 후 연한 선분홍색 피가 나와요, 임신 가능성 있을까요?
마지막 관계는 3/30이었고 마지막 생리가 4/1~6이었는데 어제 저녁부터 해서 진짜 연한 선분홍색 피?냉?이 나와요 속옷에 묻어나는 정도는 아니고 그냥 소변 본 후에 닦을 때 묻어요 임신 가능성 있나요? 피가 왜 비치는걸까요?
마지막 관계는 3/30이었고 마지막 생리가 4/1~6이었는데 어제 저녁부터 해서 진짜 연한 선분홍색 피?냉?이 나와요 속옷에 묻어나는 정도는 아니고 그냥 소변 본 후에 닦을 때 묻어요 임신 가능성 있나요? 피가 왜 비치는걸까요?
마지막 관계가 3월 30일이었고, 마지막 생리가 4월 1일부터 6일까지였다면, 관계 시점이 생리주기상 임신 가능성이 낮은 시기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생리주기나 배란일이 변동적일 수 있으므로,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임신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한 선분홍색 분비물이 나오는 이유는 호르몬 변화, 자궁 내막의 소량 출혈, 감염, 성관계로 인한 자극 등 다양할 수 있습니다. 만약 분비물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착상혈은 관계일로부터 약 7일 후 나타날 수 있는 증상으로 알려져 있고, 추후 임신이 확인되어야 그 때의 출혈이 착상혈이었구나, 라고 알 수 있는 것이므로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요. 소량의 부정출혈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며, 말씀하신 질 내 상처로 인해 나타나는 출혈의 가능성도 있을 수 있어요. 소량이라면 경과를 관찰해 보시는 것을 권유 드릴게요.
꼭 확인해주세요.
아주 어릴적 2세~7세의 기억들이 너무나도 또렷하게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제는 그 기억들이 저를 자꾸 괴롭힌다는 것입니다. 잊고싶은데 잊지를 못하고 떠올릴때마다 사건이 있던 날들의 주위 환경과 시간 제가 입고 있던 옷, 하고 싶은 말은 있는데 말을 할 줄 모르니 엉엉 울기만 하며 바라봤던 현장들이 너무나도 생생하게 또렷하게 기억이 납니다. 예전에는 내가 망상을 하거나 꿈을 기억하는가보다 하였으나 부모님과 대화 이후 정말로 있었던 일임을 알게 되고나서부터 저의 마음이 불건강한 시기가 오면 자꾸만 그 기억들이 떠오르고 탓을 하게 됩니다. 말도 못하던 어린 시절을 생생하게 기억하는 경우가 흔히 있기도 하는 것인가요? 잊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1-2년 전부터 수면 패턴이 무너진 날엔 새벽, 아침, 점심에 자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요. 이 경우는 전부 일어나면 돌려 잔 쪽으로 팔꿈치랑 팔목이 저리고 무엇보다 꿈이 전부 생생하게 기억나고 악몽입니다. 누가 날 납치하고 총으로 쏜다거나.. 소견을 듣고 싶습니다.
정말 아무 이유 없이 갑자기 옛날의 안좋았던기억이 떠올랐습니다. 지금은 조금 진정이 됐는데, 그 기억이 갑자기 생생하게 떠오르고 숨이 가빠왔고 눈물이 나다가 크게 울었고 화도나고 감정이 엄청 격렬해졌었습니다. 진정이 되어갈 때 쯤은 머리가 지끈거렸어요. 몇달에 걸쳐 가끔 한번씩 이러네요 병원을 방문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