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고 성병검사 받을 때 소변검사나 피검사 이상하게 나오나요?
밤새고 성병검사 받는다고 소변검사 피검사 이상하게 나오거나 그러지 않죠?
밤새고 성병검사 받는다고 소변검사 피검사 이상하게 나오거나 그러지 않죠?
밤새워서 피곤한 상태에서 성병검사를 받는다고 해서 소변검사나 피검사 결과가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은 상태는 면역 체계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이는 간접적으로 검사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병 검사는 특정 성병을 진단하기 위한 특이적인 검사이므로, 밤샘 자체가 검사 결과를 이상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검사 전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하고, 필요한 경우 검사 전 몇 시간 동안 소변을 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소변 검사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함입니다. 검사를 받기 전에 의료진에게 상담을 받아 개인의 상태에 맞는 정확한 지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소변검사의 검체 채취 시 아침 첫 소변이 가장 농축이 되어있어 일반적으로 가장 좋다 알려져 있으나 PCR검사 기법을 이용하여 요도염의 원인균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 시행시 검사의 민감도가 매우 높으므로, 두번째 소변 혹은 그 이후 확인이 이루어진다고 해도 검사 결과 해석 시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고 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교감신경항진증상 손발저림 어지러움 심장두근거림 불안 과긴장 이런 증상이 계속됐을때 심각한 상황에 놓일 위험이 있는지 예를들면 뇌졸중이나 심장병등등 어떤 병이 걸릴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아니면 위험한상황은 별로없이 만성적으로 자율신경증세만 지속되는편인지 궁금합니다
손발저림 숨참 어지러움 증상이 일년째 계속되는데 아무 이유도 없이 하루종일 또는 며칠씩 지속됩니다 그리고 며칠씩 증상이 아예 없을때도 있는데 이증상들은 어떤병과 연관있는건지 궁금하구요 저혈압 ldl콜레스테롤과도 연관있을수 있는지 알고싶어요
6/1일 맹장 수술을 하고 이틀 뒤 퇴원했습니다. 며칠 뒤 진료에서 수술 부위를 소독하고 2주 뒤에 혈액, 초음파 검가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며칠째 발 끝이 저리고 어지러움증이 지속되는데 왜그럴까요? 수술 후 받은 약은 1주일치고 다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