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으슬으슬하고 복부팽만, 질 분비물 증가, 이유는?
몸이 으슬으슬하고 복부팽만과 질 분비물이 많아졌는데 이유가뭘까요
몸이 으슬으슬하고 복부팽만과 질 분비물이 많아졌는데 이유가뭘까요
AD
몸이 으슬으슬하고 복부팽만, 질 분비물 증가 등의 증상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러한 증상들은 감염, 소화기 문제,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질염이나 골반염과 같은 감염이 있을 때 으슬으슬한 느낌과 복부팽만, 질 분비물 증가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또한, 소화기 문제로 인해 복부팽만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몸이 으슬으슬한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생리 주기나 호르몬 변화로 인해 질 분비물이 증가하는 경우도 있으며, 스트레스는 면역력을 약화시켜 감염에 취약하게 만들고 소화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만약 질 분비물이 갑작스럽게 증가하거나 냄새, 양상이 바뀔 경우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으며, 배란일이 가까운 상태라면 배란점액일 가능성도 있어요. 그러나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의의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빠른 시일 내에 내과나 산부인과 등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방광염 증상이 있어 산부인과를 방문했는데, 소변 검사, 질 초음파, 질 분비물 검사 모두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빈뇨, 잔뇨감, 요통, 복부 팽만, 양쪽 골반 바로 위의 옆구리 통증이 있는데 혹시 어떤 질환일 가능성이 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현재 생리가 일주일 정도 지연되었는데 심한 변비, 식욕,성욕증가, 약간의 묽고 하얀 분비물, 약간의 감정기복, 복부팽만 정도 ? 의 증상이 있습니다. 1. 사진은 제 생리주기 히스토리인데 불규칙한편인가요? 2. 가임기가 아닐 때 질외사정을 했었는데 임신의 가능성이 있을까요? 3. 컨디션이나 생활습관의 변화 등에 따라 생리가 2주까지는 밀릴 수 있고, 큰 문제 없는 것이기에 몸이 안정되면 원래대로 돌아온다던데 맞나요 ?
어플 상으로 비가임기 때 관계를 하고 피임도 확실히 했는데 너무 불안해서요 ㅠㅠ 제가 가진 증상은 식욕 상승, 배 나옴, 복부 팽만, 변비, 몸살, 성욕 증가, 투명하고 끈적이는 질 분비물 증가, 콕콕 쑤시는 아랫배 통증, 두통, 피로, 유방 팽만 및 젖꼭지 부분이 갈색으로 변한다던지 등이 있습니당 ㅠㅠ 근데 이 증상들이 임신 초기 증상들이랑 비슷하다고 해서 급한대로 편의점에 가서 배란 테스트기라도 해봤는데 음성이 뜨더라구요 생리 예정일은 5일 정도 지났습니당 ㅠ 확실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