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먹을 때 얼굴의 움직임이 유난히 큰데 정상인가요?
음식 먹을때 얼굴의 움직임이 유난히 큰거 같은데 원래 정상인거죠~~
음식 먹을때 얼굴의 움직임이 유난히 큰거 같은데 원래 정상인거죠~~
음식을 먹을 때 얼굴의 움직임이 크다고 해서 반드시 비정상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사람마다 씹는 방식이나 턱의 움직임 범위가 다를 수 있으며, 이는 개인의 해부학적 특성이나 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굴의 움직임이 유난히 크고 이로 인해 불편함이나 통증, 기능적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는 턱관절 장애(TMJ disorder)나 다른 구강 내 문제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만약 이러한 움직임이 최근에 발생했거나 점점 심해지고 있다면, 또는 통증이 동반되거나 음식을 씹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가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치과의사나 구강악안면 전문의는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이 안면신경에 문제가 있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으므로, 가까운 신경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도 고려해보시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AD
몸 피부는 엄청 햐얀데 얼굴 색깔이 유난히 붉고 어둡습니다 정작 피검사 상에서는 큰 문제 없다고 합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6개월 아기가 움직임이 활발해 졌는데 우려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러 움직임 중 유난히 목을 좌우로 빠르게 핵핵 돌리거나 엎드려서도 유난히 고개가 젖히는 행동을 할때가 있는데 목에 무리 가거나 다칠까 염려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목 뒤에 열이 많고 땀도 많이 납니다 병원에 가서 목에 이상 없는지 등 진료를 받아봐야 할까요? 검사를 받는다면 어떤 검사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
최근에 편도염이 심하게 왓는데 증상이 더욱 심해지고 있습니다. 기존에도 편도가 커서 자주 편도염이 걸렷으며 최근에는 너무 심해 입이 벌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병원에서는 편도크기가 3단계이상이며 수면무호흡증도 있는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병원에서 세브론에이시럽, 에소카정 , 플로맥스정, 피디원정, 뮤코트라정, 모사핀정을 처방 받았습니다. 회사일정 때문에 병원방문이 어려운 상황인데 비대면 진료로도 약처방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