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에 물건을 떨어트렸을 때 발생한 통증과 멍, 볼록한 부위는 미세골절 가능성이 있을까요?
주OO • 2023.12.28
한달 전에 발등(두번째 발가락 쪽)에 물건을 떨어트린뒤로 두번째 발가락을 손으로 구부리거나 해당 부위를 누를때 통증이 있습니다 멍도 아직 희미하지만 남아있고 만졌을때 반대쪽 발은 평평한데 다친쪽 발에는 볼록한게 만져지구요 미세골절의 가능성이 있을까요?
정형외과
한달 전에 발등(두번째 발가락 쪽)에 물건을 떨어트린뒤로 두번째 발가락을 손으로 구부리거나 해당 부위를 누를때 통증이 있습니다 멍도 아직 희미하지만 남아있고 만졌을때 반대쪽 발은 평평한데 다친쪽 발에는 볼록한게 만져지구요 미세골절의 가능성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미세골절이 생겼거나 뼈에 멍이 들었을 가능성도 있으며 한 달이 넘도록 통증이 지속되고 있으므로 빠르게 정형외과에서 X-RAY를 촬영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12시쯤에 책상 옮기다가 엄지발가락에 떨어트렸는데 발가락이 얼얼해요 걸을때는 엄지발가락만 들어서 걷고있고 엄지발가락 까지 사용하면 아픈데 이게 찢어져서 아픈건지 모르겠어요 .. 저 위치도 골절 가능성 있을까요?

새끼 발가락 위로 핸드폰 떨어졌는데 새끼 발가락 뒷면에 멍이 들었어요. 골절일까요? 걸을때 살짝 욱신한데 엄청 아프지는 않아요.

갑자기 나갈려고 일어나면서 땅바닥을 밞고 일어났는데 발가락에 힘을주면 아파요 걸을 때도 힘을 주면서 걷거나,땅바닥에 다이면 아파요 그래서 압박붕대를 하고 있어요 골절 아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