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음부가 따갑고 아프고 소변할 때도 아파요, 생리중인데 피가 나는 건지 모르겠어요
외음부가 따갑고 아파요 만져보면 아프고 부어있는 거 같기도 해요 소변볼 때 너무 아프구요 생리중이라 생리혈인지, 찢어져서 피가 나는 건지 모르겠어요 어제부터는 소변도 잘 안 나와요..
외음부가 따갑고 아파요 만져보면 아프고 부어있는 거 같기도 해요 소변볼 때 너무 아프구요 생리중이라 생리혈인지, 찢어져서 피가 나는 건지 모르겠어요 어제부터는 소변도 잘 안 나와요..
외음부의 통증과 소변 시 통증은 요로 감염, 질 감염, 또는 기타 염증성 질환의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생리 중이라면 생리혈과 다른 출혈을 구분하기 어려울 수 있으나, 외음부가 부어있고 아프다면 감염이나 염증, 혹은 외상 등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소변이 잘 나오지 않는 증상은 요로 감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증상이 심각하고 개선되지 않는다면, 빠른 시간 내에 산부인과나 비뇨기과를 방문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사는 적절한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필요한 치료를 시작할 것입니다. 자가 치료를 시도하기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또한, 방광을 자극하는 탄산이나 카페인 음료, 음식은 자제해주는 것이 좋아요. 충분한 수분 섭취로 방광 내 세균이나 노폐물을 자주 비워주는 것이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되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수두에 걸린지 15일이 지나고 이제 바이러스는 없고 딱지가 생기고 떨어지는 단계입니다. 얼굴에 제일 처음 생겼던.. 수두 인줄 모르고 물집이 터져버렸던 큰 상처가 있는데 상처 중에 가장 크고 깊은 상처예요. 딱지도 상처 깊은 곳부터 붙어서 제일 늦게 떨어지는 것 같은데.. 제가 실수로 손에 걸려서 딱지가 반 정도 벌어졌습니다.. 세수를 하면 딱지 사이로 물이 들어가고 폼클렌저가 들어가면서 세균이 번식할 환경이 될 것 같아요. 딱지를 그냥 두어도 괜찮을까요? 딱지를 강제로 떼버리면 흉이 많이 진다고 해서 뗄 수도 없고.. 안떼기에는 세균이 번식할 것 같아요 세수를 계속 안 할 수도 없는 노릇인 것 같구요..ㅜㅜ 딱지를 떼고 습윤밴드를 붙일지, 그냥 두고 살살 세수할 지 고민이 됩니다.. 그리고 이 상처가 제일 크고 깊어서 그런지 딱지가 붙어서 그런지 회복이 더뎌요.. 정상인건가요?
임플란트 실패라는 말이 있던데 임플란트 실패는 뼈이식을 했을때만 생기는건가요? 뼈이식없이 그냥 제 뼈에 식립했을땐 실패가 없는건가여??
아버지가 이가 많이 안좋으셔서 임플란트, 뼈 이식 등 하셔야 할것 같은데 서울에서 어디가 저렴하고 괜찮나요? 임플란트는 오스템이 제일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