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 질염 치료 후 팬티 라이너 사용, 배란 기간 동안 붙이는 것이 괜찮을까요?
칸디다 질염 치료하고 나서 질염 때문에 팬티 라이너를 안 하고 다녔는데 배란일이 다가오니 분비물이 너무 자주 나오기 시작하여서 팬티 라이너를 배란 끝날 때 까지만 붙이려는데 괜찮겠죠?
칸디다 질염 치료하고 나서 질염 때문에 팬티 라이너를 안 하고 다녔는데 배란일이 다가오니 분비물이 너무 자주 나오기 시작하여서 팬티 라이너를 배란 끝날 때 까지만 붙이려는데 괜찮겠죠?
칸디다 질염 치료 후에는 질 내 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배란기에는 질 분비물이 증가하는 것이 정상적인 생리적 현상입니다. 팬티 라이너 사용은 개인의 편안함을 위해 선택할 수 있지만, 통풍이 잘 되지 않아 질염 등을 유발하기 쉬워요. 팬티 라이너를 사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점을 고려하세요: 1. 통기성이 좋은 면 소재의 팬티 라이너를 선택하세요. 2. 자주 교체하여 청결을 유지하세요. 3.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무향의 제품을 사용하세요. 4. 만약 가려움, 붉어짐, 불쾌한 냄새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세요. 배란기가 끝날 때까지만 임시적으로 팬티 라이너를 사용하는 것은 괜찮을 수 있지만, 위의 사항들을 주의하여 질염이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꽉 끼는 하의의 착용을 피하고, 소변을 본 다음에는 항상 앞에서 뒷쪽으로(요도 입구에서 항문 쪽으로) 닦아내주는 등의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14개월 아기가 코감기로 지난주부터 계속 약 먹고 있어요. 맑은 콧물이었다가 끈적한 누런콧물로 바뀌었고, 오늘 병원에 가보니 병원에서 왼쪽에 약한 중이염 왔다고 하셔서 항생제 받아왔어요. 아기가 지난주 수요일부터 6일째 미열이 지속됩니다. 계속 37.2-7도를 왔다갔다 하고요. 그런데 낮에는 미열이 있다가 밤에 목욕하고 나서 잠잘땐 36도대로 열이 내렸다가 아침에 일어나도 정상인데, 일어나서 활동하기 시작하면 열이 올라요. 그래서 병원에선 더워서 그런거 같다고, 지금 중이염이 있긴 하지만 전혀 발열이 있을만한 정도가 아니다. 이 상태에서 발열이 있는 거면 좀 심각한 일일 것이다. 그러니 더위 때문에 열이 나는 건 아닌지 확인해보라 하십니다. 그래서 지금 집에서 에어컨 틀고 추울정도로 해도 열이 37.4-6도거든요. 왜 이런걸까요?? 큰 병원에 가서 정밀검사해봐야할까요? 주변에 열이 일주일 넘게 나서 검사했더니 백혈병 진단을 받은 경우가 있어 너무 걱정이 됩니다.
5개월아기 피곤할때 열이 오르기도하나요? 미열정도로
안녕하세요 20개월 아기인데 목요일부터 미열과 콧물에 잠깐 손발 수포가 생겨 병원가서 진료 받고 약처방 받아서 2틀 먹고 수포랑 열이 나았어요 일요일부터 콧물나고 저녁때부터 미열 38도로 해열제 먹고 열 떨어졌다가 23시 다시 38.5도로 열이 올라 해열제 먹었는데 단순 감기 인가요? 약먹었더니 다시 열이 떨어지고 있어요 23시 20분 37.5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