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웃을 때 왼쪽입꼬리 먼저 올라가는데 문제 있을까요?
제가 고2인데 완전 웃을 때 말고 살짝 웃을 때 가끔 왼쪽입꼬리가 먼저 올라가서 썩소를 짓을 때가 꽤 있는데 초6 때도 그렇게 웃은 사진이 있더라고요 오래전부터 이런거면 아무문제 없는 건가요?
제가 고2인데 완전 웃을 때 말고 살짝 웃을 때 가끔 왼쪽입꼬리가 먼저 올라가서 썩소를 짓을 때가 꽤 있는데 초6 때도 그렇게 웃은 사진이 있더라고요 오래전부터 이런거면 아무문제 없는 건가요?
네,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그런 웃는 양상을 보였다면, 그것은 단순히 개인의 특성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얼굴 근육의 움직임이 다르고, 이는 자연스러운 차이일 수 있어요. 그러나 이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거나, 입꼬리를 최대한 올렸을 때 볼이 떨리는 경련이 발생한다면, 안면 근육이 다른 사람에 비해 약한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웃는 얼굴, 얼굴 근육 스트레칭을 통해 떨림이 덜할 수 있어요. 만약 새로운 증상이 나타나거나, 양 측의 표정 차이, 발음의 부정확함 등이 보인다면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갑작스럽게 떨림이 생기는 경우에는 신경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안면비대칭이고 턱관절이 비틀어진 거 같은데 이런 증상들은 어떻게 개선해 나가나요? 말할 때 왼쪽 입꼬리가 더 올라가고 웃을 때도 마찬가지로 왼쪽 입이 더 먼저 올라가는게 느껴져요 . 마스크도 곧 벗을텐데 제 얼굴이 비대칭인게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턱이 어느방향으로 틀어진걸까요 ? 오른쪽일까요….
웃을때 입꼬리가 짝짝이로 올라가는데 아마 볼살이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ㅠ 그래서 얼굴 지방을 레이저 시술로 효과를 봐야 될지 아니면 입꼬리 보톡스?필러?로 효과를 봐야 좋을지 모르갰습니다.. 만약 레이저 시술로 효과를 봐야한다면 어떤 시술을 하면 더 좋을까요?
옛날부터 얼굴 비대칭이 심한데 신경과적인 문제가 있을까요? 진료가 필요할지, 보통 이런 사람들도 있는건지 궁금해요. 1. 웃을때 입꼬리 비대칭. 웃을때 볼에 패이는깊이도 짝짝이. 오른쪽이 둔하게 느껴짐 2. 눈썩 치켜올리기할때 오른쪽이 안됨. 왼쪽눈썹은 올렸다 내렸다 할수있는데 오른쪽 눈썹만 단독적으론 안됌. 3. 최근들어 오른쪽위 눈썹 떨림이 반복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