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과 가스 증상, 응급실 방문 필요할까?
새 일을 하고 나서 긴장한뒤 두통이 있어요.게다가 가스가 차서 밤새 잠을 못자고 컨디션 난조가 심했어요. 왼쪽 후두부로 통증이 있고 계속 그런기 아니라 간헐적으로 찌릿거리고 아파요 전이 동정맥기형혈관 수술 이력이 있어서 신경쓰여요. 계속 쾅쾅거리는 두통이 아니라 갑자기 스치듯 그래요. 응급실에 가야 할까요?
새 일을 하고 나서 긴장한뒤 두통이 있어요.게다가 가스가 차서 밤새 잠을 못자고 컨디션 난조가 심했어요. 왼쪽 후두부로 통증이 있고 계속 그런기 아니라 간헐적으로 찌릿거리고 아파요 전이 동정맥기형혈관 수술 이력이 있어서 신경쓰여요. 계속 쾅쾅거리는 두통이 아니라 갑자기 스치듯 그래요. 응급실에 가야 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상황이 많이 불편하고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특히 동정맥기형혈관 수술 이력이 있으신 상태에서 두통이 발생하셨다니 더욱 신경이 쓰이실 것 같아요.
두통 증상이 수술 이력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특히 간헐적으로 찌릿거리는 통증이 있고, 과거 수술 이력이 있다면 의료진의 평가가 필요합니다.
가스로 인한 불편함도 컨디션 저하에 영향을 줄 수 있으나, 두통과 함께 나타나는 경우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수술 이력이 있는 부위와 가까운 곳에 통증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현재 증상이 악화되거나 지속된다면, 특히 수술 이력이 있으신 상황에서는 응급실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의료진에게 수술 이력과 현재 증상을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더 정확한 평가가 가능할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어젯밤 9시 20분쯤 갑자기 이마와 양쪽 관자놀이가 지끈거리더니 두통이 3시간 넘게 진행중입니다. 지금은 이마(앞머리), 양쪽 관자놀이, 옆머리가 지끈지끈 깨질 것처럼 아프고요... 생리주긴데 아직 안 터져서 생리통 일환이겠거니 하고 참았는데 몇시간동안 너무 아파요ㅜㅜ... 응급실 가봐야 할까요? 타이레놀은 11시 반 넘어서 1알, 12시 반쯤 1알 더 먹었습니다 알레르기 때문에 평소 복용하는 약이 있는데 이게 면역을 낮추는? 약이어서요 검색하다 면역억제제 복용자의 갑작스런 두통은 위험하다 해서 무서워요... 제가 먹는 약이 면역억제제인지는 모르겠어요 지금도 아파요ㅠㅠ...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질까요? 자고 싶은데 머리가 아파서 잠에 들지를 못하고 있어요 도와주세요

머리 부딪힌지 하루가 지났습니다 부딪힌날은 괜찮았는데 점점 두통과 어지러움이 심해졌다 괜찮아졌다를 반복하네요. 응급실에 방문해야할까요?

어제 오후 5시경 낙상사고로 뒤통수를 2번 박은 후 두통 어지러움 구역감으로 응급실 내원해서 CT 촬영 후 골절 출혈이 보이지 않아서 귀가했는데 오늘 오후 7시부터 오른쪽으로 극심한 욱씬거리는 두통과 함께 구역감 어지럼증이 있는데 다시 응급실에 가봐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