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앰플 크림 등 여름에 34도 보관 가능할까요?
토너 앰플 크림등의 제품을 보관할때 집안의 온도가 여름에 34도 정도 돼는데 문제없을까요?
토너 앰플 크림등의 제품을 보관할때 집안의 온도가 여름에 34도 정도 돼는데 문제없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피부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여름철에 집안 온도가 34도까지 올라가는 경우, 토너, 앰플, 크림 등의 화장품을 보관하는 데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높은 온도는 화장품의 성분을 변질시키거나 유효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기 때문이죠.
화장품은 일반적으로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아요. 가능하다면 냉장고의 화장품 전용 칸에 보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냉장고에 보관할 경우,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며 제품의 품질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름철에 집안 온도가 34도까지 올라간다면, 화장품을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겠어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토너 - 연고(애크논, 박트리안 등) - 앰플 - 수분크림 - 재생크림 톡톡 두드려서 흡수만 잘 해 주면 이렇게 사용해도 되나요?

여드름 없애고 싶어서 지식인에도 물어보고 앰플도 바꾸고 해봤는데 안되네요 .. 어떤 종류의 앰플 토너패드 크림 여드름약 써야하는지 자세히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은 토너패드: 아비브어성초 앰플: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크림: 마데카 크림 클렌징폼:에스네이처 아쿠아 라이스 약: 애크논크림 노스카나겔 있습니다

영양제를 보관할때 보통 그늘지고 서늘한곳 이라고나오는데 집에 그런곳이 없이 온도가 34도 정도로 더운여름에는 어떻게 보관하면 좋을까요? 더워서 연질캡슐 약들은 흐물흐물해져버리기도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