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앰플 크림 등 여름에 34도 보관 가능할까요?
강OO • 2024.08.07
토너 앰플 크림등의 제품을 보관할때 집안의 온도가 여름에 34도 정도 돼는데 문제없을까요?
피부과
토너 앰플 크림등의 제품을 보관할때 집안의 온도가 여름에 34도 정도 돼는데 문제없을까요?
여름철에 집안 온도가 34도까지 올라가는 경우, 토너, 앰플, 크림 등의 화장품을 보관하는 데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높은 온도는 화장품의 성분을 변질시키거나 유효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기 때문이죠. 화장품은 일반적으로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아요. 가능하다면 냉장고의 화장품 전용 칸에 보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냉장고에 보관할 경우,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며 제품의 품질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름철에 집안 온도가 34도까지 올라간다면, 화장품을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토너 - 연고(애크논, 박트리안 등) - 앰플 - 수분크림 - 재생크림 톡톡 두드려서 흡수만 잘 해 주면 이렇게 사용해도 되나요?
영양제를 보관할때 보통 그늘지고 서늘한곳 이라고나오는데 집에 그런곳이 없이 온도가 34도 정도로 더운여름에는 어떻게 보관하면 좋을까요? 더워서 연질캡슐 약들은 흐물흐물해져버리기도해요
토너 앰플 보습크림 이순서대로바르면 수분이부족할까요 수분크림넣어야할까요 복합성피부 t존지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