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액이 수돗물을 만나고 이후 마르면 정자는 바로 죽거나 활동성을 잃는다고 봐도 될까요?
정액이 수돗물을 만나고 이후 마르면 정자는 바로 죽거나 활동성을 잃는다고 봐도 될까요? 이후 정액이 있다가 마른 부분에 질입구 근처나 클리에 닿았을때 임신가능성이 있을까요
정액이 수돗물을 만나고 이후 마르면 정자는 바로 죽거나 활동성을 잃는다고 봐도 될까요? 이후 정액이 있다가 마른 부분에 질입구 근처나 클리에 닿았을때 임신가능성이 있을까요
정자는 체외에서 생존 시간이 짧으며, 특히 건조한 환경에서는 더욱 빠르게 사멸하게 됩니다. 수돗물과 만나고 마른 정액의 경우, 정자의 활동성은 대부분 상실되므로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액이 질 입구 근처나 클리토리스에 닿았을 때의 임신 가능성에 대해서는 절대적으로 0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 이로 인한 불안감이 크시다면, 전문의와 상담하시거나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하여 비임신 여부를 확인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추가적인 피임 방법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정액은 수돗물(차가운물)에 닿으면 바로죽나요? 활동성을 잃나요?? 살아있다가 죽나요?? 그렇다면 왜 죽는것인가요??
손에 묻은 정액을 수돗물로만 비누없이 씻어내고 이 물질 저 물질 만지고 식사를 하는 총 50분 정도의 과정을 거쳤다면 정자의 활동성 및 사멸의 확률은 어떻게 될까요. 보편적인 답변말고 논문이나 과학적 증거를 함께 제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이 50분이후 클리토리스 및 질 입구 애무 시 임신의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위의 과정으로 미루어 보아 정자는 이미 활동성을 잃었거나 사멸되었다고 과학적으로 크게 판단되는데, 어떻게 생각하나요? 추가적으로 여자친구가 10일정도 생리지연 중이며, 여자친구는 재수로 인한 수험생활 중입니다. 평소 여자친구의 생리주기는 불규칙적이며, 최대 3개월간 생리를 안했던 적도 있습니다. 이는 수험스트레스로 인한 지연으로 보는 것이 의학적, 과학적으로 더 바람직 할까요?
정액이 수돗물을접촉하자 말자 사멸한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삼투압현상때문에 사멸한다고 하는말이 있던데 어떠한원리로 사멸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