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게인폼 바르는 부위는 어떻게 정하나요?
이OO • 2026.05.08
로게인폼 써서 머리가 자랐는데 계속써야된다고 해서요 머리카락이 자라서 탈모였던부위가 헷갈리는데 어떻게 발라야하나요?
여성탈모
로게인폼 써서 머리가 자랐는데 계속써야된다고 해서요 머리카락이 자라서 탈모였던부위가 헷갈리는데 어떻게 발라야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공된 관련 질문답변 목록이 질문자님의 구체적인 질문인 "로게인폼 적용 부위를 어떻게 정하는지"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로게인폼의 효과나 지속 사용의 필요성에 대한 정보는 있지만, 머리가 자란 후 어느 부위에 계속 발라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구체적인 사용법에 대해서는 피부과 전문의와 직접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처방 받을 수있을까요??

로게인폼 바르면서 약간 땀을 흘렸는데 물기 있을 때 바르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큰일 생기나요…?

먹는 미녹시딜반알+ 프로스카정+ 알닥톤 이렇게 조합으로 먹고있는데 바르는 로게인폼도 같이 발라도ㅠ될까요?? 아니면 로게인폼은 바른지 2주 되어가는데 같이 먹으면서 바르면 안될까요? 그리고 바르는 로게인폼은 평생 발라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