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을 자주 갈아 입지 않는 것이 전립선염의 원인이 될까요?
속옷을 자주 갈아 입지 않는것이 전립선염의 원인이 되나요?
속옷을 자주 갈아 입지 않는것이 전립선염의 원인이 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남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속옷을 자주 갈아입지 않는 것이 직접적으로 전립선염을 유발한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위생적이지 않은 환경은 세균의 증식을 도울 수 있고, 이는 감염의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립선염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데, 세균 감염, 비세균성 염증, 신경근육 문제 등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고, 속옷을 깨끗하게 유지하며, 정기적으로 갈아입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립선염의 증상이 있거나 걱정이 된다면, 가까운 비뇨기과에 방문하셔서 검사 등을 통해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릴게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의료진이 검토한 답변이에요
항문에 음경을 삽입한 이후 발기력이 감소하고 정액이 묽어졌는데, 1. 전립선염의 가능성이 높은지 2. 전립선염이라면 빨리 치료하지 않을 시 상태가 더 악화되는지 3. 전립선염은 어떻게 진단하는지 4. 전립선염은 치료나 완치가 가능한지 5. 전립선염의 주요 증상은 무엇인지 알려줘

자위행위를 많이하는게 전립선염의 원인이 될수 있나요?? 그리고 전립선염 증상으로 아랫배 땡김, 성기와 아랫배 사이부분 누를시 특정부분이 조금 아픔, 한번씩 찌릿한 느낌이 듬 과 같은 증상이 맞나요??

질염에 걸려 증상이 있었을 시기에 입었던 속옷을 세탁하여 다시 착용하는 것도 질염 재발에 대한 원인이 될 수 있을까요? 뜨거운 물에 애벌빨래 후 세탁기에 돌렸는데도 상관이 있을까요? 질염 걸렸을 시기에 입던 속옷을 버리는 게 좋은지 아니면 세탁해서 평소처럼 입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