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딸 13일 차, 자위가 건강에 좋은가요?
금딸 13일 차인데 건강을 위해서라도 자위를 하는게 맞나요?
금딸 13일 차인데 건강을 위해서라도 자위를 하는게 맞나요?
병원 가기 민망하다면?
자위는 개인의 선택이며, 건강과 심리적 상태에 따라 다르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자위는 스트레스 해소, 수면 개선, 성적 긴장 완화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지만, 과도한 자위는 정신적인 의존성을 초래하거나 전립선 질환, 정액 생성 장애, 생식기 염증 질환 발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위생적이지 않은 환경이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자위를 시도할 경우 염증이나 피부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금딸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그에 맞춰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을 위해 자위를 하는 것이 맞는지에 대한 결정은 개인의 상태와 목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자신의 몸과 마음의 상태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발기력과 정력이 약해졌다면 자위 행위를 자제하고 건강한 식생활, 꾸준한 운동, 충분한 수면 등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이러한 노력에도 충분하게 발기되지 않아 성생활에 어려움이 있다면 발기부전일 수 있으니 비뇨의학과 진료를 받아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저 제가 20년 넘게 자위행위를 해오다가 도파민수용체를 회복시키려고 금딸한지 28일차 인데요 근데 이게 예를들어 한 3개월 정도 사정을 안했을때 문제가 생길까요? 그리고 만약 해야된다면 건강한 자위 방법이 있을까요?그리구 도파민수용체 회복에 지장을 안줄정도의 자위 적정 주기는 얼마나되나요?
저 제가 지금 10년 넘게 야동을 보면서 자위를 하다가 나중에는 자극이 잘 안와서 남성성기가 있는 여성들이 성관계를 하는 영상까지 보는 단계가 왔었는데 이대론 안됄거같아서 지금 자위를 중단한지 1개월 25일차 인데요 금딸 하는게 도파민 수용체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커뮤니티에서는 금딸은 다이어트처럼 먹는양을 조절하듯이 냥 자위를 끊는것이아닌 주1회로 줄여서 적당한 도파민을 얻으면서 회복시켜야 된다는데 이방법으로 도파민 수용체가 회복이될까요? 참고로 첫 성관계를 할때 삽입시 아무런 느낌이 안났었어서 지루인거 같아여 ㅠ
혈정액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고2학생입니다. 7월 9일날 혈정액이 처음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1일1딸하면서 처음이었습니다 정액에 15%정도 피가 섞여서 나왔고 7월 13일 날도 나오더라구요... 혈뇨는 나오지 않습니다 격렬한 자위가 문제인거 같긴한데.. 쉬면 괜찮아질까요? 병원가면 여러검사때문에 비용이 많이든다길래 쉽사리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떤식으로 대처해야 나을수 있을까요? 1주 금딸후 3일간격으로 2번정도 더 경과보고 지속되면 병원 가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