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토리스 통증
만지면 원래의 예민한 느낌이 아니라 따갑고 쓸린듯한? 느낌이 들고 가만히 있을때도 약간 시큰시큰한 통증이 있어요 질염때문에 통증이 있을 수 있나요? 간지럽거나 그런 증상은 아니고 시큰 찌릿? 한 느낌이 들어요
만지면 원래의 예민한 느낌이 아니라 따갑고 쓸린듯한? 느낌이 들고 가만히 있을때도 약간 시큰시큰한 통증이 있어요 질염때문에 통증이 있을 수 있나요? 간지럽거나 그런 증상은 아니고 시큰 찌릿? 한 느낌이 들어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따가운 통증이 있다면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최근 심부정맥초음파상 하지 양쪽 정상이며(아침에 검사)현재까지 하지에 두드러지는 외적 변화는 없지만,어릴때부터 주로 오른다리에서 하지정맥류를 의심할수 있는 증상이 이루어졌습니다.자꾸 증상을 호소하게 되는데 (밤시간에 비교적 자주). 왜 그런걸까요. 예를들면 누워있으면 오금쪽에서 혈류가 정체된 느낌이 순간 느껴지며 다리가 흠칫하거나 이에 대한 연장선으로 오금이 땡기거나 정체된 피가 투둑투둑 흐르는, 마치 근육튐과 유사한 느낌으로 오른다리 오금이나 발등 전반적인 다리 곳곳에서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근육튐같은 이 느낌이 미세한 통증을 일으키기도 하며 이러한 증상들을 비교적 많이 겪은 시기에는 종아리나 다리전체가 쥐오듯 아픈날이 간혹 있습니다. 종아리 통증은 아주 어린 시절에도 있었습니다. 13살쯤부터 7,8년 지나도록 계속,빈도에 차이가 있긴하지만 꾸준히 경험해 왔습니다. 당연히 다리를 올리고 있으면 지속되던 증상이 감소하는걸 느낍니다. 또, 누워있으면 오른발이 저릿한 이유가 뭘까요
한번씩 이상하누경험을 합니다. 눈앞이 핑 돌거같은 느낌이 들때가 있습니다. 약간 어지럽고 손에 힘이 좀 풀리는 느낌이지만 다리가 풀리고 그러진 않습니다. 힘빼면 휘청거릴거 같기도 하구요..손이 떨리는거 같은데 실제론 떨리지 않는 느낌.. 이상합니자.. 핑 돌거깉은 느낌 직전에서 멈춘느낌이 강하게 드내요.. 왜이럴까요.. 현재 앓고있는 질환은.. 중등도 천식 및 고지혈증 입니자.
진흙 같은 부스러기 변이라항문에서 덩어리가 느껴지지 않아서 많이 곤란합니다. 느낌이 설사가 나올 거 같은 오싹함이 들어요. 많은 양의 부스러기 변을 보고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20분이 지나니 또 항문에서 설사가 나올 것 같은 오싹함이 또 들어요. 변을 봤는데도 왜 계속 마렵죠?